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가족과 함께 촌캉스!..추천 '전북 농촌 여행지' 8선
상태바
가족과 함께 촌캉스!..추천 '전북 농촌 여행지' 8선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3.05.09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 농촌관광 플랫폼 ‘참참’이 추천하는 여행지 할인 받고, 숙박권 선물 받자!

가족과 함께 농촌으로 촌캉스 즐기며 힐링의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전라북도와 전라북도농어촌종합지원센터가 추천한 ‘가족들이 함께 떠나기 좋은 여행지’ 8선을 참고하자. 

전북도와 전라북도농어촌종합지원센터는 가정의달 5월 ‘가족들이 함께 떠나기 좋은 여행지’로 ▲정읍 달고운청정사교마을, ▲김제 수류산골마을, ▲진안 외사양마을, ▲무주 무풍승지마을, ▲무주 앞섬마을, ▲고창 강선달마을, ▲부안 청호수마을, ▲부안 뽕디이레농원 등 8곳을 추천했다. 

5월 한달동안 추천 여행지를 방문하면 체험비 50%, 숙박비 30% 여행경비 할인을 받을 수 있고, 후기를 남기는 소비자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농촌 숙박권을 제공한다.

또한 전북도와 전라북도농어촌종합지원센터는 농촌관광활성화를 위해 매월 농촌 여행지를 추천하는 ‘이달의 기획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농촌여행 정보와 숙박‧체험, 기획상품, 프로모션 등 자세한 정보는 전라북도 농촌여행 플랫폼 ‘전북농촌여행 참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원식 전북도 농생명축산식품국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채로운 축제가 전라북도 전역에서 펼쳐짐에 따라 적극적으로 방문객 유치활동을 펼칠 예정이다”며, “전북 농촌여행 플랫폼인‘전북농촌여행 참참’을 적극 이용해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북도는 최근 여행 수요 증가함에 따라 농촌여행 플랫폼인 ‘전북농촌여행 참참’을 활성화하고자 촌캉스, 로컬관광 등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