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09:23 (목)
포시즌스 오아후, 홍보사무소로 아이커넥트 선정, 한국 시장 홍보마케팅 재시동
상태바
포시즌스 오아후, 홍보사무소로 아이커넥트 선정, 한국 시장 홍보마케팅 재시동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5.03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니스·럭셔리 초첨 맞춰 고객 타깃멸 테마별 체험 프로그램 선봬
포시즌스 오아후 마날로 라운지
포시즌스 오아후 마날로 라운지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앳 코올리나(이하, 포시즌스 오아후)가 한국 홍보 사무소로 ㈜아이커넥트 커뮤니케이션즈(이하, 아이커넥트)를 선정하고 새로운 테마별 체험 프로그램 런칭과 함께한국 시장 홍보·마케팅에 재시동을 건다. 

오아후 서쪽 해안 코올리나 지역에 들어선 '포시즌스 오아후'는 아름다운 바다와 산으로 둘러싸인 약 78만 평 규모의 리조트와 아름다운 라군 및 백사장, 등으로 구성돼 있어 휴양으로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는 고급리조트 단지다.

리조트 북쪽으로는 청정 자연보호구역으로 지정된 라니쿠호누아(Lanikuhonua, 하늘과 땅이 맞닿은 곳)가, 남쪽으로는 4개의 아름다운 코올리나 라군이 자리해 끝없는 태평양의 절경과 에메랄드빛 눈부신 코올리나 라군 전망이 펼쳐진다.  하와이 유일의 프라이빗 항구인 코올리나 마리나도 차로 몇 분 거리에 위치한다.

포시즌스 오아후 라군
포시즌스 오아후 라군

지상 17층 규모의 리조트는 전면 통유리의 오션뷰 객실 등 총 370개 객실과 7개의 레스토랑과 바, 4개수영장, 스파 및 웰니스 센터, 실내외 연회장, 웨딩 채플, 테니스 코트 등을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매년 LPGA 대회가 열리는 코올리나 골프 클럽에 우대 고객으로 입장 가능하며, 5개의 코트가 있는 테니스 아카데미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호텔이 위치한 코올리나 지역은 호놀룰루 국제공항에서 불과 27km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뛰어난 것도 장점이다. 

또 호놀룰루 다운타운과 와이키키로의 이동이 편리하며, 최고급 호텔 및 타임쉐어 시설과 더불어 아름다운 건축 양식으로 설계된 각종 주거 시설과 쇼핑몰이 들어서 있어 하와이 현지 라이프 스타일을 그대로 체험할 수 있다.

포시즌스 오아후 오션프론트 객실
포시즌스 오아후 오션프론트 객실

안전한 라군과 해안 산책로에서는 수영을 비롯하여 스노클링, 낚시, 스쿠버 다이빙, 세일링, 서핑, 선셋 디너 크루즈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포시즌스 오아후는 포스트 펜테믹 시대 여행 트렌드에 맞춰 ‘웰니스’와 ‘럭셔리’에 초첨을 맞춰 고객 타깃별 체험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

주요 프로그램은 커플, 웰니스, 미식, 문화, 가족 등 총 5개 테마로 구성되며, 리조트 전역에서 여행 목적에 따라 즐길 수 있다.

웰니스 프로그램으로 휴식과 활력을!

포시즌스 오아후에는 몸의 피로를 풀고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대규모 시설을 갖추고 있다. 983평(3250평방미터) 규모의 6층짜리 별관 건물에 위치한 나우파카 스파 & 웰니스 센터 (Naupaka Spa & Wellness Centre)가 바로 그것.

이 곳에는 스파뿐만 아니라 피트니스 센터, 레크리에이션 공간이 마련돼 있다. 총 17개의 실내·외 스파 트리트먼트 룸에서는 하와이 전통 치유법과 최신 테라피를 접목한 트리트먼트 프로그램 및 하이드로테라피를 받을 수 있다.

매일 일출과 함께하는 요가와 메디테이션, 사운드 테라피 전문가와 함께하는 ‘사운드 저니’ 바스 체험, 카디오 피트니스, 테니스, 피클볼, 하이킹 등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도 만나볼 수 있다.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 액티비티

허니문 목적지 하와이. 포시즌스 오아후에서도 다양한 커플 액티비티와 서비스를 선보인다. 활동적인 연인 위해 골프, 하이킹, 선셋 스노클링 등 각종 레저 액티비티 제공은 물론, 성인 전용 수영장과 해변, 프라이빗 커플 스파에서의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휴식을 추천한다.

해안가에서 제공되는 프라이빗 커플 디너는 샴페인이 포함된 4코스 디너로 구성되며, 오직 둘 만을 위한 훌라쇼를 감상할 수 있다.

포시즌스 오아후 외관 전경
포시즌스 오아후 외관 전경

7곳의 레스토랑&바에서 미식여행 즐거움 만끽

포시즌스 오아후는 총 7곳의 레스토랑과 라운지 바를 운영, 미식여행 즐거움을 선사한다.

새롭게 런칭한 다이닝 시설 및 프로그램으로는 ▲마날로 라운지, ▲닥터 마이타이, ▲피쉬 소믈리에 등이 있다.

하와이어로 "달콤한 물"이라는 의미의 마날로 라운지에서는 차원이 다른 하와이안 수제 칵테일 및 음료와 함께 패밀리 스타일의 스시, 야키토리 등 다양한 퓨전 메뉴를 제공, 오아후 섬 서쪽 해안가의 절경을 바라보는 해안가 야외 공간에서 맛볼 수 있다.

닥터 마이타이는 포시즌스 오아후의 풀사이드 바로, 성인전용 인피니티 풀장에서 즐길 수 있으며 원하는 칵테일을 처방해준다는 의미로 흥미로운 칵테일 경험을 제공한다.

리조트의 대표 레스토랑 ‘미나스 피쉬 하우스’에서는 전 세계 호텔 업계 최초로 피쉬 소믈리에를 선보인다. 피쉬 소믈리에는 그 날 잡은 최고의 생선 옵션을 제시하고, 손님 기호에 가장 적합한 생선을 추천한다.

하와이 문화 체험 재미에 흠뻑

리조트 문화 체험 프로그램인 “포시즌스 웨이 파인더스(#FSWayfinders)”를 새롭게 선보인다. “웨이 파인더(길을 찾는 사람)”라는 명칭은 새로운 세상의 길을 찾아 미지의 영역으로 카누를 타고 이동했던 고대 폴리네시아인들의 전통적인 항해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

'포시즌즈 웨이 파인더'는 하와이의 전설적인 로컬 장인으로, 이들이 리조트 고객들에게 하와이 고유의 전통과 로컬 문화를 전파한다. 하쿠 레이(머리에 쓰는 화관) 만들기, 라우할라(판다누스 나뭇잎) 짜기, 사롱 염색 클래스, 하와이안 페인팅 등 하와이 현지에 거주하는 각 분야의 장인들이 제공하는 체험 프로그램으로구성돼 있다. 

포시즌스 오아후 인피니티 풀
포시즌스 오아후 인피니티 풀

가족여행객에게 최적 서비스 제공

포시즌스 오아후는 가족 구성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서비스 및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먼저 모든 시즌 이용 가능한 “키즈 포 올 시즌” 클럽에서는 만 5~12세 어린이 고객을 위한 우쿨렐레 레슨, 훌라쇼 등 실내 외 액티비티를 제공한다.

만 13~17세 청소년을 위해서는 “영 어덜트 센터”에서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 제공하고, 사이버 카페, 비디오 게임, 컴퓨터, 텔레비전, 영화 감상실, 서적 등이 갖춰진 “하이테크 행아웃 존”을 함께 운영한다.

물놀이를 좋아하는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풀’과 자연 해변도 갖추고 있으며, 어린이 고객을 위한 모든 물품 무료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스케이팅 캠프, 케이키 글램핑, 아트 워크숍 등 모든 연령대의 아이들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주 단위로 제공한다.

아이커넥트 관계자는 "포시즌스 오아후가 자리한 코올리나는 1년 내내 화창한 날씨를 자랑하는 곳으로, 낚시와 서핑을 즐길 수 있는 해변가 뒤로 장엄한 와이아나에(Wai'anae) 산맥이 우뚝 솟아있어 전 세계 각지의 여행객들이 찾아오는 명소"라며 "포시즌스 오아후는 한국어 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정보, 객실 특가, 특별 패키지 상품 등을 선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 홈페이지에서는 현재 3박 이상 투숙 시 추가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4박째 무료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 예약 시 적용되는 패키지 상품으로, 객실 패키지 문의 및 예약은 한국어 웹사이트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한편, 포시즌스 오아후 한국 홍보 사무소로 재선정된 아이커넥트는 2014년 설립된 마케팅 및 PR 전문 대행사로, 하와이 지역에 대한 풍부한 경험은 물론, 호텔 및 항공 등 여행업계 마케팅 전문가들로 구성돼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