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6:51 (화)
모두투어, '모두시그니처' TV 광고 영상 공개
상태바
모두투어, '모두시그니처' TV 광고 영상 공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5.02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가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여행 메시지 담아

모두투어는 프리미엄 여행 브랜드 '모두시그니처' TV 광고를 공개한다. 

이에 앞서 모두투어는 본격 위드 코로나 시점에 맞춰 스토리텔링형 광고 영상을 시리즈로 공개해왔으며 괌·스페인·보홀·홍콩 영상의 누적 조회 수가 천만 뷰를 넘기고 있다.

이번에 공개하는 광고 영상은 모두투어에서 현재 가장 주력하고 있는 '모두시그니처' 브랜드 홍보 영상이다.

'시그니처'란 일반적으로 뛰어난 특징과 자부심 있는 제품, 대표 메뉴·서비스를 의미하는 표현으로 '모두시그니처'는 모두투어에서 가장 자신 있는 상품에 붙이는 일종의 인증 같은 개념을 뜻한다.

이번 광고 영상에서는 코로나 이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의 가장 두드러진 변화가 바로 가치 지향적이고 프리미엄 여행을 추구한다는 점에 착안, 모두 시그니처 브랜드에 대한 철학과 함께 '이게 얼마 만의 가족 여행인데', '얼마나 기다린 첫 해외여행인데' 등의 광고 문구를 통해 여행의 소중함을 고객의 관점에서 임팩트 있게 표현했다.

모두투어 조재광 상품본부 본부장은 "모두 시그니처는 가심비를 추구하는 3040 세대와 이름값, 돈값 하는 여행을 기대하는 5060 세대를 아우르는 모두가 선택한 합리적 프리미엄 여행 브랜드"라며 "자신 있게 추천드릴 수 있는 모두투어의 대표 상품이라는 자부심으로 여행을 통해 즐거운 추억만 남으실 수 있도록 정성껏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