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9:41 (목)
봄날, 하동세계차엑스포 행사장서 차 향기 따라 힐링 워킹 즐겨요!
상태바
봄날, 하동세계차엑스포 행사장서 차 향기 따라 힐링 워킹 즐겨요!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3.04.21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5일 군민·관광객 2000여명 참석, 진행

화창한 봄날 가족·연인과 함께 2023하동세계차엑스포 행사에서 녹차 밭길 걸으며 아름다운 추억 만들고 건강도 다져보자. 

하동군은 5월 5일 화개면 하동세계차엑스포 2행사장에서 군민·관광객 2000여명이 참여하는 ‘차 향기 따라 힐링 워킹’ 행사를 갖는다.

이번 행사는 건강 걷기를 통해 주민들의 걷기 습관을 길러 건강하고 행복한 하동군 조성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또한 이번 걷기 행사는 심뇌혈관질환을 유발하는 비만·흡연·고혈압·당뇨·이상지질혈증 등 만성질환 개선에 도움을 주려는 의미도 담겼다.

건강 걷기는 5월 5일 오전 10시 화개면 하동세계차엑스포 2행사장 내 걷기 행사 접수처에서 현장 등록 후 아름다운 천년다향길을 자유롭게 7000보 이상 걷는 것이 확인되면 성공기념품이 주어진다.

핸드폰에 설치된 걷기 앱을 이용하거나 현장에서 하동군보건소 공식 앱인 워크온을 설치하고 걸으면 된다.

앱을 이용할 수 없는 분은 하동군에서 조성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확인 스템프를 받거나 찻자리 체험 후 확인 스템프를 받아 접수처에서 상품을 수령하면 된다. 성공기념품은 선착순 제품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

그리고 행사장에는 비만, 심뇌혈관질환, 금연, 치매, 구강 정신건강 등의 통합건강증진사업에 대한 건강홍보관을 운영한다.

 

<사진/하동군>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