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6:03 (화)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인천-자카르트 노선 5월 주3회, 9월 주4회 증편
상태바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인천-자카르트 노선 5월 주3회, 9월 주4회 증편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4.19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8일부터 주 3회(화·수·토), 9월 7일부터는 주 4회(화·수·금·토) 증편.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오는 5월부터 자카르타 노선 운항을 주 3회, 9월부터는 주 4회로 증편 운항한다.

가루다인도네시아는 현재 자카르타 노선과 발리 노선 두 주요 도시를 주 2회 운항하고 있다.

인천-자카르타 노선은 5월 8일부터 주 3회 화요일, 수요일, 토요일 출발로 정기 운항되며, 9월 7일부터는 주 4회로 화요일, 수요일, 금요일, 토요일 출발로 증편된다. 

인천에서 현지시간으로 10시 35분에 출발, 자카르타에 현지시간으로 15시 35분 도착한다.

자카르타 입국 수속 모습
자카르타 입국 수속 모습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자카르타를 경유해 수라바야, 욕야카르타, 발리, 마카사르 등 인도네시아의 다양한 이국적인 목적지로 당일 연결 제공 등 더욱 다양한 항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승객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마일리지 사용 프로그램과 초과 수하물에 대한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3월 30일부터 자카르타 및 발리 공항 출입국 시,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퍼스트 클래스 및 비즈니스 클래스를 탑승하는 승객들을 위한 전용 라인을 별도 운영, 편의를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가루다마일즈 플래티넘 등급의 회원들 역시 이용 가능하며, 이를 통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출입국할 수 있다. 

또한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지난 2월 16일부터 원활한 판매를 위해, GDS를 통한 AUTO 환불을 재개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 1월 27일부터 국내 여행사와의 협업 강화 및 세일 증진을 위하여 BSP 여행사에 발권 커미션 제도를 시작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이르판 세티아푸트라 CEO는 “이번 인천-자카르타 노선의 증편을 통해 인도네시아 전 지역으로의 접근성을 높이고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을 이용하는 승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증편을 통해 2023년에는 한국과 인도네시아의 수교 50주년을 맞아 양국 간 다양한 문화, 학술 행사 및 관광 산업 발전을 통해 지금까지 잘 구축된 양국 간의 관계를 최적화하고, 국가 경제도 개선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사진/-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