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5:44 (목)
에어부산, NC 다이노스와 스폰서십 협약 체결..공동 마케팅 추진
상태바
에어부산, NC 다이노스와 스폰서십 협약 체결..공동 마케팅 추진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3.04.12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부산 스폰서 데이’ 실시, 에어부산 임직원 특별 시구, 경품 증정 등 다양한 즐길거리 제공

에어부산은 프로야구단 NC 다이노스와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스폰서십 협약을 지난 11일 맺고 국내 야구팬들을 위해 ‘에어부산 스폰서 데이’를 진행, 다양한 이벤트와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에어부산은 NC 다이노스의 매 홈경기의 ‘이닝 이벤트’에서 ‘사랑은 에어부산을 타고’를 진행, 관람객에게 항공권과 에어부산 굿즈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NC다이노스 구단 선수와 스태프가 국내 노선 이용 시에는 10%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NC 다이노스는 홈구장인 창원NC파크의 외야 펜스에 에어부산 홍보 시설물을 설치하고 NC 다이노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 등을 통해 야구팬들에게 에어부산을 알리도록 지원한다. 

이날 협약식에는 마호진 에어부산 영업본부장과 이진만 NC 다이노스 대표를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기념하며 이날 NC 다이노스와 KT WIZ의 경기를 ‘에어부산 스폰서 데이’로 정하고 국내 야구팬들에게 재미를 더하고 볼거리를 선사했다. 

이 경기에서는 에어부산 직원이 직접 마운드에 나서서 시구를 선보이고 경기 중 열린 이닝 이벤트에서는 에어부산 국제선 항공권이 특별 경품으로 주어졌다.

이진만 NC 다이노스 대표이사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에어부산과 동행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시즌 에어부산과 함께 준비한 이벤트로 창원NC파크를 찾은 팬들께 즐거운 추억을 선물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병석 에어부산 대표 이사는 “2023 시즌을 함께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통해 야구팬들이 더욱 즐겁고 알차게 야구장을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에어부산 마호진 영업본부장(오른쪽)과 NC다이노스 이진만 대표(왼쪽)가 업무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에어부산 마호진 영업본부장(오른쪽)과 NC다이노스 이진만 대표(왼쪽)가 업무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