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은 나를 위한 재충전의 시간이다. 푹 쉬며 잘 먹고 잘 자고 잘 노는 선물같은 여행을 하고 싶다면 휴양섬 ‘하와이’로 가보자. 하와이에는 아름다운 자연을 품은 호텔리조트들이 잘 갖춰 있어 ‘웰니스 여행’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다.
하와이 웰니스 라이프 체험 ‘웨스틴 하푸나 비치 리조트’
하와이의 웰니스 라이프를 체험하고 싶다면 ‘웨스틴 하푸나 비치 리조트’가 제격이다. 하와이에서 가장 아름답기로 유명한 해변 ‘하푸나 비치(Hapuna Beach)’, 태평양 뷰를 품고 있어 머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된다.
이 곳은 하와이에서 가장 큰 섬인 하와이아일랜드(빅아일랜드)의 코할라 코스트에 약 4만평(130,000m2) 부지에 걸쳐 펼쳐져 있는데, #Sleep Well, #Eat Well, #Move Well 컨셉트를 전면에 내세우고 있어, 그야말로 잘 자고, 잘 먹고, 잘 놀며 힐링을 만끽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마우나케아 비치 호텔(Mauna Kea Beach Hotel)와 이웃하고 있어 웨스틴 하푸나 비치 리조트와 마우나케아 비치 호텔 투숙객은 두 개의 숙박시설에 속한 해변, 레스토랑, 골프 코스, 리조트 액티비티 등의 부대시설을 함께 이용할 수 있어 보다 풍성한 여행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잘 놀고!
웨스틴 하푸나 비치 리조트의 매력은 골프는 물론 헬리콥터 투어 등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만끽할 수 있다는 것.
블루 하와이안 헬리콥터 투어를 즐기며 하늘 위에서 하와이 아일랜드 풍경을 보다 짜릿, 생생하게 만날 수 있다. 또 ‘만타 레이’ 관찰, 별빛투어 ‘스타게이징’도 놓치면 아깝다.
‘스타게이징’는 별이 쏟아질 듯한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투어. 특히 마우나케아 정상은 세계적인 별 관측가들이 가장 가보고 싶어하는 곳일 만큼 하와이 아일랜드 여행 시 꼭 가봐야 하는 명소다.
스타게이즈 하와이(Stargaze Hawaii) 투어와 함께, 반짝이는 별들로 빼곡하게 채워진 비현실적인 하늘을 바라보는 ‘별 멍’도 즐겨보자. 또 폴리네시아 사람들이 별을 이용해 어떻게 태평양을 카누로 항해했는지도 알아볼 수도 있다.
만타레이(대왕가오리) 스노쿨링에도 도전해보자. 마우나케아 비치 호텔의 레스토랑 ‘만타Manta’에서 이어지는 돌길을 따라 걷다 보면 만타 레이 포인트에 닿게 된다. 매일 밤 어둠속 조명 빛을 찾아 모여드는 ‘만타 레이 포인트’에서 거대한 만타 레이를 직접 관찰해보자.
이외에도 마우나케아 비치 호텔과 웨스틴 하푸나 비치 리조트 투숙객은 두 곳에서 각각 운영되는 비치 클럽 액티비티를 투숙 중인 호텔과 상관없이 모두 즐길 수 있다.
골퍼라면 코할라 해안의 파노라믹 뷰를 눈에 담으며 그림 같은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하푸나 골프코스(Hapuna Golf Course)에서의 라운딩도 놓치지 말자.
18홀의 골프 코스는 마우나케아, 마우나로아, 코할라 산맥 등 해발 200m의 고지로 이어지는 기복이 많은 자연 지형을 재치 있게 활용, 코할라 코스트의 절경과 드라마틱한 플레이를 만끽할 수 있어 다른 곳에서 맛볼 수 없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 잘 자고
웨스틴 하푸나 비치 리조트는 17개의 스위트를 포함한 249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데, 파샬 오션뷰를 제외한 모든 객실이 오션뷰로, 베란다에서 아름다운 하푸나 비치 풍경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하와이 자연 바람을 객실에서도 느낄 수 있어 프라이빗하게 태평양 뷰를 만끽하며 쉴 수 있다.
# 잘 먹고!
리조트 내 4개의 레스토랑 & 바에선 아침부터 저녁까지 맛집 투어 즐거움에 취할 수 있다. 우선 건강한 아침 식사를 책임지는 ‘이케나 랜딩(Ikena Landing)’을 비롯해, 하푸나 해변의 백사장의 여유로운 풍경 즐기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나우파카 비치 그릴(Naupaka Beach Grill)’ 등이 있다.
특히 파인 다이닝 ‘메리디아(Meridia)’는 빅아일랜드 최고의 지중해식 맛집으로, 태평양 뷰 전망 눈에 담으며 먹는 저녁은 놓치지 말 것.
또 일몰 맛집 ‘피코 커피+ 바(Piko Coffee + Bar)’에서 끊임없이 펼쳐지는 오션뷰 즐기며 ‘트로피컬 칵테일’ 한 잔의 낭만을 마셔도 좋다.
한편, ‘웨스틴 하푸나 비치 리조트’ 투숙객이 함께 부대시설을 공유해 이용할 수 있는 ‘마우나케아 비치 호텔은 내셔널 지오그래피가 ‘전미의 가장 아름다운 해변 톱 10’으로 선정한 하얀 백사장의 ‘카우나오아베이(Kauna’oa Bay)’를 마주하고 있어, 최고의 절경을 자랑한다. 특히 초승달 모양의 아름다운 해변을 끼고 들어선 호텔은 그림처럼 아름답다.
<사진제공 / 웨스틴 하푸나 비치 리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