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모두투어x홍콩관광청, '홍콩으로 퇴근하자' 광고 영상 공개, 관광객 유치 나서
상태바
모두투어x홍콩관광청, '홍콩으로 퇴근하자' 광고 영상 공개, 관광객 유치 나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3.30 1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6월, 홍콩예약건수 전월 比 190% 증가

모두투어는 홍콩관광청과 함께 새롭게 달라진 홍콩 지역의 관광 활성화를 위해 제작한 `홍콩으로 퇴근하자` 광고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하고 한국관광객 유치에 나선다. 

최근 입국 규정 해제와 함께 출시한 홍콩 여행 상품의 인기가 뜨겁자 이런 시장 분위기에 맞춰 홍콩여행상품 판매에 집중할 방침이다. 실제로, 모두투어의 가정의 달 5월과 6월 홍콩 지역의 3월 예약건수는 전월 동기간 대비 190% 증가했다.  

이번에 공개한 '홍콩 광고 영상'의 핵심 키워드로는 아시아나항공 저녁 시간대를 이용하는 일정을 강조하는 '홍콩으로 퇴근하자'와 현재 홍콩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핫플레이스 맛집, 미술관 투어, 하버뷰 호캉스'다.

모두투어가 내놓은 홍콩 대표 상품으로는 '속이 꽉 찬 홍콩 99.9'다. 해당 상품은 전 일정 5성급 호텔에 숙박하며 현재 홍콩의 핫플레이스인 서구룡 예술거리와 소호 벽화거리, 홍콩 하면 떠오르는 몽콕 야시장, 야경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여기에 홍콩의 대표 음식 완탕면과 광동요리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또한 최고 가성비의 '홍콩 정복' 상품은 △리펄스베이, △소호 거리,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헐리우드 로드, △피크트램 등의 홍콩 필수 관광지에 자유일정을 포함한 여유로운 일정으로 상품가는 50만 원대부터다.

다양한 자유여행객 니즈를 반영해 홍콩 섬, 구룡반도, 지하철역 인근 등의 다양한 지역, 등급별 호텔의 에어텔 상품도 확대했다.

특히 홍콩 관광청과 협업해 오는 5월부터 매월 '여행작가, 패션모델, 사진작가' 등의 다양한 인플루언서와 함께 떠나는 '컨셉투어'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모두투어 조재광 상품 본부장은 "홍콩은 미식, 예술, 야경 등의 다양한 매력을 갖고 있는 대체 불가능한 여행지로 재방문율이 가장 높은 지역 중 하나이다."라며 "모두투어에서는 홍콩관광청과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매력적인 홍콩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일 것이다."라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