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3-02-06 18:47 (월)
3~6월 클럽메드 가면...
상태바
3~6월 클럽메드 가면...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2.03.22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리, 푸켓, 빈탄, 체러팅 ‘최저 125만원부터’
▲클럽메드 발리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클럽메드(www.clubmed.co.kr)는 지정일 특가로 알뜰하게 휴가를 즐길 수 있는 ‘3~6월 클럽메드 봄 휴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여행 기간은 3월부터 6월 30일까지로 인도네시아 발리, 태국 푸켓, 말레이시아 체러팅, 인도네시아 빈탄 리조트 등 아시아 4개 지역에 해당된다.

또한 왕복 항공권과, 다양한 타입 별 편안한 객실과, 무제한으로 즐기는 뷔페식 식사와 음료 및 주류, 가족이 함께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스포츠와 액티비티, 어린이를 위한 키즈 클럽과, 매일 저녁 서커스와 코믹 쇼, 나이트 엔터테인먼트 등 모든 것이 패키지 요금 안에 포함돼 있는 ‘클럽메드 올 인클루시브’ 상품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추가비용이 들어가지 않는 알뜰 상품이다.

상품 가격은 푸켓과 빈탄은 최저 125만원부터, 발리와 체러팅은 최저 135만원부터다. 이 가격은 지정일 출발, 2인 1실 사용, 슈페리어 룸 기준이다.

누사두아 비치에 위치한 발리 리조트는 편안한 항공/교통편은 물론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해양 스포츠 및 액티비티가 풍부해 매력적이다. 또한 G.O가 강습하는 스노클링, 윈드서핑, 서커스(공중그네), 양궁 등의 다양한 스포츠 강습이 이루어지며, 어린이를 위한 키즈클럽이 운영되어 가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리조트다.

지난 2월 리노베이션 한 푸켓 리조트는 레드와 골드컬러를 테마로 디자인된 리셉션과 로비, 태국의 새(초파)의 모양에서 모티브를 따서 만든 아름다운 타원형의 오픈바, 새롭게 오픈 된 성인들을 위한 조용한 수영장(ZEN POOL)과 함께 태국 현지요리가 제공된다. 만4개월 이상의 전 연령 어린이를 위한 키즈클럽이 운영되며, 다양한 액티비티가 제공된다.

빈탄 리조트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골프코스가 있어 골퍼들의 천국으로 불리는 곳이다. 빈탄 아일랜드 골프클럽이 바로 옆에 위치해 부모들은 골프를 즐기는 동시에 자녀들은 키즈클럽에서 온 각 나라의 친구들과 함께 신나는 스포츠와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말레이시아 체러팅은 열대 정글과 비치가 공존하는 곳이다.

▲클럽메드 체러팅

카약과 세일링 등 프라이빗 비치에서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고, 정글 속에서만 즐길 수 있는 암벽등반, 정글워킹, 트리탑어드벤처 등 스릴만점의 액티비티를 만끽할 수 있다. 아울러 훼손되지 않은 깨끗한 자연환경이 그대로 보존돼있어 리조트 내에서는 원숭이, 도마뱀, 거북이와 다양한 희귀 종류의 동식물을 접할 수 있다.

한편, 클럽메드는 3월 온라인을 통해 예약을 하면 4가지의 푸짐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품가의 3%가 추가 할인과, 신라면세점 2만원 쿠폰과, 르크루제 3만원 할인권, 록시땅 에코 키트를 증정한다.

클럽메드 관계자는 “5월 28일, 6월 6일 등 휴일이 포함돼 있는 휴가기간은 예약이 조기 마감될 수 있으므로 서둘러 예약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문의 02-3452-0123

너와 나만의 시크릿 허니문 ‘뉴질랜드 롯지에서’

추신수, 미국에 한국관광 홍보
대명 페스티발 오케스트라 정기 연주회
고아라,엄태웅과 밀레에 '한둥지'

"강호동 꼭꼭 숨어 '꼬꼬사업' 하고 있었네"

"뉴질랜드의 가을, 축제로 떠들썩"

대한항공, 하나은행과 업무 제휴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