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4:38 (화)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네고왕’ 통해 최대 90% 할인..한때 서버 마비 '인기' 폭발
상태바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네고왕’ 통해 최대 90% 할인..한때 서버 마비 '인기' 폭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3.24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플라자, 한화리조트 전 지점 숙박권, 테마파크 이용권 대상
네고왕 프로모션 오픈 1시간 만에 더 플라자 숙박권 판매 완료
네고왕에서 홍현희와 호텔리조트왕이 협상하는 장면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의 웹예능 '네고왕'에서 홍현희와 호텔리조트왕이 협상하는 장면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23일~29일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의 웹예능 ‘네고왕’을 통해 최고 90%까지 할인하는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한화리조트 홈페이지는 서버가 일시 마비될 정도로 접속자가 몰렸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창립 이래 처음으로 창립 이래 처음으로 리조트 및 호텔 통틀어 진행하는 대규모 특가행사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플라자 △한화리조트 전 지점 △여수 벨메르 △마티에 오시리아 숙박권과 △설악 워터피아 △경주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이용권을 정상가 대비 최대 90% 할인한다.

네고왕에서 홍현희가 시민 인터뷰 중 놀라는 장면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의 웹예능 '네고왕'에서 홍현희가 시민 인터뷰 중 놀라는 장면

먼저 서울 시청을 마주보고 있는 특급호텔 더 플라자 숙박권은 14만 원에 판매하며 현재는 모두 소진됐다. 

한화리조트와 여수 벨메르, 마티에 오시리아의 경우 6만 원에 숙박권 구매가 가능하다. 기존 리조트 회원의 경우 이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된다.

판매 기간은 오는 29일까지며, 구매한 숙박권은 7월 20일(목)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요일 또는 객실 타입 등에 따라 추가 금액이 발생하며, 숙박권은 계정 당 최대 5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 및 달라스튜디오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전경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전경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창립 이래 처음으로 호텔과 리조트를 통틀어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젊은층 사이에서 화제성이 높은 네고왕과 함께 이벤트를 기획한 만큼 2030 세대로부터 많은 관심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국내 호텔&레저 서비스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특급 호텔 더 플라자를 비롯해 △호텔 4곳, △리조트 10곳, △골프장 3곳, △테마파크 2곳, △승마장을 운영 중이다. 

또한 국내 최대 규모의 아쿠아리움을 운영하는 아쿠아플라넷을 자회사로 두고 있다. 이번 네고왕 프로모션을 통해 아쿠아플라넷 입장권 역시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편, 달라스튜디오는 약 13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에이앤이 코리아의 디지털 스튜디오로, 네고왕, 견적왕을 비롯한 왕시리즈와 만나달라 등 다앙한 웹예능을 제작하고 있다. 

네고왕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의견을 기업 대표에게 직접 전달하고 ‘네고’하는 리얼 협상 예능이다. 최근 대세 개그맨 홍현희를 신규 진행자로 발탁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이끌고 있다.

더 플라자 전경
더 플라자 전경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