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3:55 (금)
하와이 '카할라 호텔', 인스타그램 팔로우하고 퀴즈 댓글 남기면 '굿즈' 선물
상태바
하와이 '카할라 호텔', 인스타그램 팔로우하고 퀴즈 댓글 남기면 '굿즈' 선물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3.20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와이를 대표하는 럭셔리 호텔 '카할라 호텔 앤 리조트(The Kahala Hotel & Resort)'가 봄을 맞아 봄맞이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하고, 굿즈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는 카할라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kahala_resort_kr)을 팔로우하고, 퀴즈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카할라 굿즈, 커피 쿠폰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굿즈는 헬로 키티와 콜라보한 카할라 선탠 인형, 카할라 호텔의 유명한 시그니처 마카다미아 초콜릿 등이다. 뿐만 아니라 모자와 에코 텀블러, 포켓 장바구니 등 환경친화적인 일상 아이템을 카할라만의 감성으로 해석한 선물로 구성,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카할라 호텔 & 리조트는 오아후섬 최고급 주택 지구인 카할라 지역에 자리, 혼잡한 와이키키에서 벗어나 프라이빗한 고품격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총 338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호텔을 마주하고는 와이알라에 컨트리 클럽이 자리해 있는데, 올해 1월 김시우 선수가 우승한 PGA 투어 소니 오픈이 진행되는 맴버십 전용 골프 코스다. 

카할라 호텔
카할라 호텔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