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5:52 (목)
파타고니아, 암벽등반에 최적화된 친환경 팬츠 ‘볼더 투게더' 출시
상태바
파타고니아, 암벽등반에 최적화된 친환경 팬츠 ‘볼더 투게더' 출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3.17 1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생 유기농 인증 순면 및 리사이클 소재 사용, 과불화화합물 사용 배제

파타고니아 코리아가 암벽등반에 최적화된 클라이밍 팬츠 컬렉션 ‘볼더 투게더(Bolder Together)’를 출시한다.

볼더 투게더는 재생 유기농 인증 순면, 해안 지역의 플라스틱 쓰레기를 재생해 만든 ‘오션 플라스틱 방지(Prevented Ocean Plastic™)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원단 사용을 통해 환경을 최우선으로 하는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또 방수 기능을 위해 주로 활용되는 ‘과불화화합물’을 제외한 내구성 발수 처리(PFC-Free DWR) 기술을 적용하는 등 제품 생산 과정 전반에 걸쳐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했다.

이와 함께 암벽에서의 자유로운 움직임을 고려해 설계한 디자인을 적용하며 아웃도어 제품으로서 갖춰야 할 기능성까지 모두 충족했다.

볼더 투게더 컬렉션은 ‘벵가 록 팬츠’, ‘샴부 록 팬츠’, ‘햄피 록 팬츠’ 총 3종으로 출시된다. 

대표 제품 벵가 록 팬츠는 재생 유기농 인증 순면(93%)과 스판덱스(7%) 혼방 원단이 사용되어 부드러우면서도 신축성이 뛰어나다. 기존 제품에서 핏과 패턴을 보다 입체적으로 개선하고, 움직임과 마찰이 심한 부분에는 원단을 추가하거나 보강해 활동성을 높였다. 

샴부 록 팬츠는 오션 플라스틱 방지 리사이클 폴리에스터(86%)와 스판덱스(14%)의 초경량 합성 원단이 적용되어 장시간 착용에도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해, 빠른 움직임을 요구하는 멀티 피치 클라이밍이나 여름철 하이킹에 적합하다. 

햄피 록 팬츠 유기농 헴프(53%), 리사이클 폴리에스터(44%), 스판덱스(3%)의 혼방 소재로 구성되어 활동이 많거나 무더운 날씨에도 몸을 시원하고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다.

3종 모두 공정무역 인증(Fair Trade Certified™)을 받은 공장에서 생산되어 생산 노동자들의 삶과 노동 환경 개선에 기여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