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태국 방콕·치앙마이·푸켓 여행하며 '사바이'태국 삶 방식 느껴봐! ..에어비앤비, 태국여행 기회 이벤트
상태바
태국 방콕·치앙마이·푸켓 여행하며 '사바이'태국 삶 방식 느껴봐! ..에어비앤비, 태국여행 기회 이벤트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3.15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벤트, 15일~21일 신청 ..국내에서 단 두 명(당첨자 및 동반 1인) 선발
롱테일 보트로 즐기는 피피섬 일일 투어
롱테일 보트로 즐기는 피피섬 일일 투어

에어비앤비가 태국의 전통 새해 '송크란'을 맞아 태국 방콕·치앙마이·푸켓 3곳을 여행하며 태국 고유의 ‘사바이(Sabai)’ 철학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늘(15일)부터 21일까지 실시한다.

‘사바이(Sabai)’는 편안한 삶을 추구하며 자족하는 태국인의 삶의 방식을 뜻한다.

자전거로 떠나는 방콕 미식 투어
자전거로 떠나는 방콕 미식 투어

에어비앤비는 태국 송크란 기간인 4월 11일~19일 태국의 세 도시를 9일 간 여행할 수 있도록 이벤트 당첨자와 동반 1명에게 방콕, 치앙마이, 푸켓 세 곳의 에어비앤비 숙소와 에어비앤비 체험, 태국 국내선 항공 비용을 지원한다.

당첨자는 오는 23일 선정되며, 당첨 소식은 이메일로 개별 공지된다. 이벤트에 신청하기 위해서는 에어비앤비 계정의 본인 인증을 완료해야 한다. 

당첨자에게 제공되는 에어비앤비 숙소는 휴식과 재충전, 웰빙을 테마로 꾸며진 최고급 저택으로 선정했으며, 각 도시 마다 한 곳의 숙소에서 2박 3일씩 머물게 된다. 

방콕 아티스트 하우스&갤러리
방콕 아티스트 하우스&갤러리

방콕에선 19세기 저택을 리모델링한 아티스트 하우스 & 갤러리에 4월 11일~13일 머물며 방콕의 숨은 매력을 찾아 자전거로 떠나는 미식 투어 체험을 통해 잘 알려지지 않은 방콕의 매력을 만날 수 있다.

치앙마이 나비정원 하우스
치앙마이 나비정원 하우스

치앙마이에선 마치 정글 속에 머무는 것 같은 느낌을 주는 고요한 나비정원 하우스에 4월 14일~16일 머물며 태국 북부 요리 체험을 즐길 수 있다.

푸켓에선 폭포가 있는 호화로운 풀빌라에서 4월 17일~19일 머물며 롱테일 보트로 즐기는 피피섬 일일 투어를 경험할 수 있다.

에어비앤비 체험은 숙소 주변의 숨어 있는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푸켓 폭포가 있는 풀빌라
푸켓 폭포가 있는 풀빌라

항공권은 세 도시를 잇는 태국 국내선 항공비용에 한해 1인당 최대 800달러, 두 명에 대해 총 1,600 달러까지 지원 받을 수 있다.

에어비앤비 아만프리트 바자즈 동남아시아·인도·홍콩·대만 지역 컨트리매니저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팬데믹 이후 증가하면서 전 세계적으로 웰니스 여행에 대한 수요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며 “송크란을 기념해 태국 고유의 문화와 숨은 명소를 알리고 다양한 국가의 관광객들로 하여금 ‘사바이(Sabai)’ 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태국 북부 요리 체험
태국 북부 요리 체험

<사진/에어비앤비>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