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5:44 (목)
진에어-그린카, 항공+카세어링 제휴 프로모션 5월말까지 연장
상태바
진에어-그린카, 항공+카세어링 제휴 프로모션 5월말까지 연장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3.03.03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가 카셰어링 전문 업체 그린카와의 제휴 프로모션을 오는 5월 31일까지 연장한다.

양사는 작년 12월 파트너십 MOU를 체결한 이후, 3개월간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 신규 고객의 유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낸 것에 힘입어 혜택이 추가된 제휴 프로모션을 이어갈 예정이다. 

먼저, 카셰어링 혜택을 다양화했다. 기존 내륙에서 10시간 이상 왕복으로 차량 대여 시 3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과 함께 왕복 4시간 이상 대여하면 50% 할인을 제공하는 혜택이 더해졌다. 

또한, 서울, 경기, 인천, 부산 지역 대상으로 편도 1시간 이상 대여 시 5천원 할인이 적용되는 서비스를 도입함에 따라 이용객은 자택 인근에서 차량 대여 후 국내선 또는 국제선 공항까지 사용하고 반납할 수 있게 됐다. 

이외에도 제주도에서 왕복 12시간 이상 대여할 경우 전기차를 포함한 전 차종에 대해 40% 할인이 적용된다.

항공 혜택도 준비됐다. 항공운임 5만원 이상의 국내선을 예매하는 고객에게 노선에 따라 최대 5천원 할인, 20만원 이상의 국제선을 예매하는 고객에게는 모바일을 활용한 예매가 이루어질 경우 1만원 할인이 제공된다.  진에어 및 그린카 제휴 혜택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에어 관계자는 "차별화된 혜택과 맞춤 서비스로 이용 고객층 확대를 위해 양사는 계속해서 협력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