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에어서울, ‘인천~보라카이’ 증편, 매일 운항...증편 기념 특가 14만원대
상태바
에어서울, ‘인천~보라카이’ 증편, 매일 운항...증편 기념 특가 14만원대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3.03.03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서울이 동남아 여행 수요 증가세에 맞춰, 인천~보라카이(칼리보) 노선을 4월 26일부터 주 4회→주 7회, 매일 1회 운항으로 증편한다. 

보라카이 노선 증편을 맞아, 오늘(3일)부터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인천~보라카이 노선 특가 항공권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를 모두 포함한 편도총액이 140,300원부터이며, 탑승 기간은 3월 23일부터 7월 20일까지다.

에어서울은 또 보라카이 여행 정보 카페 ‘보자무싸’와의 제휴를 통해 현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에어서울 탑승객은 사전 예약을 통해 픽업/샌딩 왕복 서비스를 5불 할인된 가격에 예약 가능하며, 호핑투어, 체험 다이빙, 마사지 등을 선착순으로 50% 할인 받아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보라카이 노선의 평균 탑승률이 96%를 웃도는 등 동남아 휴양지 수요가 꾸준하다.”며, “이번 증편으로 스케줄 선택지가 넓어졌으니, 더욱 많은 분들이 아름다운 보라카이섬 여행을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에어서울 항공기
에어서울 항공기

한편, 에어서울,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 탑승수속 서비스를 시작했다.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 탑승수속은 서울역에서 인천국제공항까지 가는 직통열차 이용객을 대상으로 지원하는 서비스로, 서울역 지하 2층에 위치한 도심공항터미널에서 탑승수속과 출국수속까지 사전에 끝낼 수 있어, 무거운 수하물을 공항까지 가지고 가지 않아도 된다.

또한,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하면 별도의 대기 없이 ‘도심공항터미널 이용객 전용 통로’를 통해 빠르게 출국장으로 이동할 수 있어, 출국과정에서 소요되는 시간을 크게 절약할 수 있다.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 에어서울 전용 카운터는 서울역 지하 2층 6번 게이트이며, 출국 3시간전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용시간 등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