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봄여행, 혜택받고 지금 준비해볼까!...하나투어·여행이지, 봄여행 기획전 실시
상태바
봄여행, 혜택받고 지금 준비해볼까!...하나투어·여행이지, 봄여행 기획전 실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2.20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벚꽃 풍경/사진-하나투어
일본벚꽃 풍경/사진-하나투어

다가오는 봄을 앞두고, 여행사들이 봄여행 기획전을 진행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쇼핑지원금부터 여행상품 할인, 제휴할인, 캐시백 등의 혜택 받으며 가성비 높게 봄 여행을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 

#하나투어, 봄 옷 쇼핑 지원금 최대 25만 원 제공

하나투어가 동반자별 여행지 추천과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는 ‘우리 함께 봄 여행’ 기획전을 오늘(20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예약 고객 대상으로 봄 옷 쇼핑 지원금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해 눈길을 끈다. 하나투어와 S.I.VILLAGE가 함께 봄 여행지에서 입을 봄 옷을 준비할 수 있도록 최대 25만 원 상당의 쿠폰 및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S.I.VILLAGE 총 10만 원 쿠폰팩 ▲하나투어 앱 수신 동의 시 S.I.VILLAGE 최대 10만 원 할인 쿠폰과 여행 상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S.I.VILLAGE 5만 e포인트(40명)를 제공한다. 28일까지 한정 진행 후 종료한다.

서유럽 / 사진-하나투어
서유럽 / 사진-하나투어

또한 기획전 명에 걸맞게 함께하는 동반자 유형에 따라 해외 패키지부터 국내 패키지, 숙박 상품을 4가지 테마 아래 큐레이션 해 선택의 폭은 넓히고, 고민을 줄였다.

테마별 대표 상품으로 ▲아이와 함께-아동을 동반한 여행객들이 휴양지에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괌/사이판 4, 5, 6일 ▲연인과 함께-연인과 함께 특별한 기념 여행지로 추천하는 방콕 자유여행 5일 ▲부모님과 함께-부모님과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효도 여행지로 각광받는 오사카 3, 4일 ▲친구와 함께-오감만족 미식과 문화를 체험하는 서유럽 3국 8, 9, 10일 등이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설레는 봄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맞춤 여행지를 제안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S.I.VILLEAGE와 함께 준비한 스타일리시한 봄 여행을 위한 쇼핑 기회도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여행이지, 할인 혜택 풍성 ‘봄맞이 여행 기획전’ 진행

교원투어의 ‘여행이지’가 봄 여행 시즌을 맞아 ‘봄맞이 여행 기획전’을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봄맞이 여행 기획전’은 이미 출발을 확정했거나 최소 인원 기준 미달 우려가 없는 상품들로 구성해 예약 후 출발을 확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봄 시즌인2월부터 4월 중순 사이에 출발하는 일본,동남아,유럽,미주, 남태평양 등 해외여행 패키지를 비롯해 국내 여행과 동남아 골프 여행 등 총 60여개의 국내외 패키지여행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벚꽃이 만개한 일본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일본 에어텔 상품과 ▲11월부터4월까지 이어지는 오로라 시즌에 관측 명소를 따라 이동하는 아이슬란드 오로라 여행 등 봄 시즌 지역별 인기 테마 상품을 주목해볼 만하다.

‘봄맞이 여행 기획전’ 여행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토스페이 최대 7만원 결제 할인,▲여행이지 한정판 굿즈 증정,▲신세계 면세점 제휴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여행 상품 결제 시 토스페이 계좌 간편 결제를 이용하면 결제금액의 3%,최대 6만원까지 즉시 할인되며,토스페이 생애 첫 결제 고객은 1만원 캐시백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3월 12일까지 예약을 확정한 12세 이하 유아 또는 아동 동반 고객 중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여행이지 한정판 보드게임 ‘부루마불’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밖에 신세계 면세점 오프라인몰 최대 50만원 할인,온라인몰 최대 20만원 할인 등 다양한 면세점 제휴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오랫동안 여행을 떠나지 못했던 고객들이 가보고 싶었던 여행지를 예약취소 걱정 없이 마음껏 방문할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며, "따뜻한 봄을 맞아 가족,연인들과 즐거운 추억도 쌓고,풍성한 혜택도 누려 보기를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