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3:55 (금)
대한항공, 4월 인천-브리즈번 노선 주5회 증편...호주 브리즈번으로 오세요! 
상태바
대한항공, 4월 인천-브리즈번 노선 주5회 증편...호주 브리즈번으로 오세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2.15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퀸즈랜드주 관광청,  퀸즐랜드주 알리기에 박차

호주 퀸즐랜드주관광청은 오는 4월 23일부터 대한항공의 인천-브리즈번 노선 주 5회 증편 운항에 맞춰 퀸즐랜드주 알리기에 박차를 가한다. 

이번 노선 증편으로, 퀸즐랜드주는 연간 8만 9000개의 항공 좌석이 추가되고 인천-브리즈번 국제 공항 사이를 오가는 여행객, 가족 친지 방문객 및 비즈니스 여행객을 더욱 긴밀하게 연결하게 돼 앞으로 더욱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슈티릴링 힌치리프(Stiriling Hinchliffe) 관광부 장관은 "이로 인해 매년 지역 경제에 8,300만 달러 이상의 경제적 이익이 추가되고 1,230여개의 일자리가 지원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퀸즐랜드주는 한국 마켓에 대한 큰 기대를 하고 있다. 

리안 보쓰(Ryan Both) 브리즈번 공항 총괄 책임자는 "한국은 세 번째로 큰 무역 시장이자 퀸즐랜드주의 새로운 에너지 경제에서 중요한 기술 파트너"라면서 이번 증편으로 한국과 퀸즐랜드주의 더욱 발전된 경제적인 파트너십을 언급했다.

브리즈번
브리즈번

브리즈번(Brisbane)은 호주 퀸즐랜드주의 주도이자 호주를 대표하는3대 도시 중 하나로 골드코스트와 선샤인코스트 사이에 위치하여 이동이 용이하고 자연 경관이 뛰어난 국제적인 도시다.

전세계인이 사랑하는 예술과 문화, 그리고 다이닝의 중심지이며, 느긋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매력적인 곳으로 오는2032년 하계 올림픽 개최지로서 다시 한번 전세계인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일 년 내내 맑고 푸른 하늘과 아름다운 자연환경, 아열대의 편안한 라이프 스타일로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이와 함께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은 지난해 하반기에는 연예계 찐친 배우 군단인 이상이, 이유영, 임지연, 엑소 수호, 이규형, 차서원 등이 함께한 SBS TV “찐친 이상 출발, 딱 한 번 간다면” 리얼리티 여행 프로그램을 통해 브리즈번을 비롯한 퀸즐랜드주 내 주요 도시를 소개했다. 

프로그램과 연계해 호주정부관광청, 브리즈번 관광청, 골드코스트 관광청, 북부 퀸즈랜드지역 관광청과 함께 현지 촬영 지원과 더불어 주요 9개 여행사와 함께 퀸즐랜드주 여행 상품을 만들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개하는 등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 경성원 한국 지사장은 “현재 대한항공은1월과 2월, 주3회 인천-브리즈번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며 "오는 4월부터 시작되는 브리즈번 증편 운항과 더불어 올 한해 다양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일반인들에게 퀸즐랜드주 알리기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브리즈번
브리즈번

<사진/호주 퀸즐랜드주관광청>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