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특급호텔 객실 숙박권도 “카톡왔숑”~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객실 숙박권' 카카오톡 선물하기 론칭
상태바
특급호텔 객실 숙박권도 “카톡왔숑”~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객실 숙박권' 카카오톡 선물하기 론칭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2.14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선물하기 시장 공략 강화 나서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객실 숙박권 상품을 론칭하며 모바일 선물하기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섰다.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각각의 특색을 살린 객실 숙박권 2종이다. 

확고한 취향을 지닌 MZ세대의 특성을 반영해 객실 타입을 다양화하고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풍성하게 담았다.

파라다이스시티의 객실 숙박권은 휴식과 예술이 결합된 혜택들로 구성됐다. 럭셔리한 공간의 ‘디럭스’, ‘프리미어 디럭스’, ‘디럭스 스위트’ 중 원하는 객실에서 온전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

서해 바다 경관의 실내외 사계절 온수풀과 최신 운동 장비를 갖춘 피트니스, 레이싱 및 VR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랩 등 각종 부대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데미안 허스트, 쿠사마 야요이 등 호텔 곳곳에 전시된 거장들의 예술작품 3천여 점을 둘러보는 아트투어에도 참여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객실 숙박권은 탁 트인 해운대 오션뷰를 만끽할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한다. 

‘디럭스 오션 테라스’ 또는 ‘프리미엄 디럭스 오션 더블’ 객실 선택 시 바다를 조망하며 피로를 풀 수 있는 오션스파 씨메르 이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스위트 오션 테라스’ 투숙 시에는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싱그러운 야외 정원과 해운대를 감상하며 호텔 셰프의 고품격 미식을 맛볼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의 객실 숙박권 2종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호텔예약 카테고리에서 구입 가능하다. 이용일은 선물함에서 가능한 날짜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지난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선보인 레스토랑 모바일 금액권과 메뉴 상품이 반응이 좋아 신설된 호텔예약 카테고리에도 입점했다”며 “모바일 선물하기 시장이 지속 성장세인만큼 호텔 숙박권을 간편하게 선물하는 문화가 빠르게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