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샌프란시스코관광청, 3월부터 다양한 행사로 관광객 유치 박차
상태바
샌프란시스코관광청, 3월부터 다양한 행사로 관광객 유치 박차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2.13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샌프란시스코 관광청이 3월부터 도시 명소를 중심으로 연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관광객 유치에 박차를 가한다. 

#150년주년 케이블카 이벤트

우선 샌프란시스코케이블카가 올해로 150주년을 맞아 이를 기념한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샌프란시스코 케이블카
샌프란시스코 케이블카

5월부터 매월 첫째, 셋째주 토요일에 대형 케이블카 '빅 19' 탑승 이벤트를 진행하고, 6월 2일부터 매주 금요일 케이블카 공장 투어, 빈티지 케이블카를 경험할 수 있는 뮤니 헤리티지 이벤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샌프란시스코의 랜드마크로, 중심가인 유니언 스퀘어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는 케이블카는 1873년 시민들을 위한 교통수단으로 처음 운행을 시작했으며, 지금도 이전 방식 그대로 도시의 가파른 언덕을 오르내린다.

#창립 100주년 샌프란시스코 오페라

한국인 음악감독 김은선 지휘자가 이끄는 샌프란시스코 오페라 또한 창립 100주년을 맞는다.

1923년 시작해 100년의 역사를 지닌 샌프란시스코 오페라는 오는 6월 기념 콘서트를 준비중이다.

전 음악감독 도널드 러니클스 등이 함께 연주에 참여하며, 이탈리아 작곡가 클라우디오 몬테베르디의 곡과 베이지역의 작곡가인 존 애덤스의 음악 등 다양한 레퍼토리를 선보인다.

100주년 기념 콘서트는 샴페인 리셉션 및 음악가들과 함께하는 저녁식사 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티켓은 샌프란시스코 오페라 홈페이지에서 미리 구입할 수 있다.

샌프란시스코 페리빌딩
샌프란시스코 페리빌딩

#개장 125주년 페리빌딩

올해로 개장 125주년을 맞는 엠바카데로의 페리빌딩 역시 다채로운 이벤트로 관광객을 맞는다. 

사전등록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요가 클래스가 2월 15일부터 매주 수요일에 열리고, 3월부터 매월 첫째 일요일에는 헤드웨스트 마켓 플레이스에서 로컬 수공예품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또한, 올 7월 빌딩 내 새단장을 통해 베이커리, 디저트 등 흥미로운 MD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의 다양한 샌프란시스코 기념행사 및 이벤트 정보는 샌프란시스코 관광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샌프란시스코 관광청>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