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09:23 (목)
클룩, 밸런타인데이 맞아 연인 중 한명은 무료...'인기 해외여행'상품 1+1 이벤트 실시
상태바
클룩, 밸런타인데이 맞아 연인 중 한명은 무료...'인기 해외여행'상품 1+1 이벤트 실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2.09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착순 이벤트 마감 후에도 동일 상품 최대 10% 할인 제공

클룩(Klook)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해외여행 상품 원 플러스 원(1+1) 특별 할인전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연인의 날’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일본과 동남아 등 인기 여행지의 여행 상품 선착순 1+1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  연인 2일 같이 떠나도 비용은 한명만 지불해도 돼 저렴하게 커플 해외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회인 셈. 

클룩의 밸런타인데이 할인 상품으로는 낭만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일본의 온천과 동남아 지역의 커플 스파·마사지 상품들이 준비돼 있다.

일본의 ▲오사카 소라니와 온천 ▲교토 우지 핫 스프링 겐지노유 온천 ▲도쿄 테르마유 온천 ▲아리마 온천 다이코노유 상품과 태국 방콕의 ▲오아시스 스파·마사지 ▲원 모어 타이 스파·마사지 및 인도네시아 발리 ▲루비아 스파 스미냑 발리 스파·마사지 상품이 대상이다. 각각 선착순 30명까지 1+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객들의 편리한 여행을 돕는 교통 및 필수 통신 상품 또한 혜택가에 선보인다. 선착순 50명에게 일본 공항과 도심을 오가는 주요 교통패스 2종 ▲난카이 라피트 공항철도 티켓 ▲도쿄 게이세이 스카이라이너 티켓을 1+1 혜택가에 제공하며, 해외여행 필수품인 전 세계 유심·심카드 및 공항 픽업 상품은 선착순 50명에게 50% 할인가로 판매한다.

탁 트인 시내 전경과 멋진 야경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동남아시아 인기 스팟 ▲싱가포르 가든스 바이 더 베이 ▲태국 방콕 마하나콘 스카이워크 ▲베트남 다낭 썬월드 바나힐 ▲대만 타이베이 101 전망대 입장권도 선착순 20명까지 구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클룩은 이벤트 기간 동안 선착순 1+1 상품 소진 이후에도 동일 이벤트 상품과 추가 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10%의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룩 홈페이지 및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준호 클룩 한국 지사장은 “엔데믹 후 처음 맞이하는 밸런타인데이인 만큼, 여행객들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주요 여행지의 1+1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클룩 고객들이 연인뿐만 아니라 주변의 가족,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클룩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쌓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