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7:51 (목)
'밀양시관광협의회’설립한다!
상태바
'밀양시관광협의회’설립한다!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3.02.02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양시는 밀양방문의 해를 맞이해 관광수용태세 개선 등 민간주도 상설협의체인 밀양시관광협의회를 설립하기 위해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시청 소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번 간담회는 밀양관광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는 숙박·관광지·교통·음식 등 다양한 분야의 관광 관련 사업자들이 참석해 함께 이야기를 나눴으며, 관광협의회의 취지와 역할 등 협의회 설립 전반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자리가 됐다.

밀양시가 시청 소회의실에서 밀양시관광협의회 설립을 위한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밀양시가 시청 소회의실에서 밀양시관광협의회 설립을 위한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시는 관광협의회를 통해 관광산업 이해관계자와의 소통창구 및 구심점을 마련하고 지역공동체와 수요자 중심의 협력적 지역관광 거버넌스를 구축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또한 관광수용태세 개선 및 지역관광 홍보 등 민과 관이 함께 협력할 수 있는 단체가 될 수 있도록 관광협의회 설립 추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간담회를 통해 밀양관광을 이끌어갈 수 있는 관광협의회의 필요성에 대해 충분한 공감이 이뤄졌다”며 “밀양시관광협의회가 밀양의 얼굴이 되어 밀양관광의 으뜸이 될 수 있도록 관광 관련 종사자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