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47 (화)
싱가포르관광청X싱가포르항공, 작은 아씨들'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
상태바
싱가포르관광청X싱가포르항공, 작은 아씨들'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2.01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가포르관광청이 싱가포르항공과 함께 드라마 ‘작은 아씨들’을 통해 공개된 싱가포르 명소를 배경으로 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16종을 출시했다. 

싱가포르관광청은 인기리에 연재된 나 작가의 웹툰 ‘간 떨어지는 동거’의 속편으로 공개되었던 스핀오프 이야기 ‘여우담:스윗싱가포르’를 이번 이모티콘에 적극 활용했다.

이 밖에도, 나 작가와 함께 ‘간 떨어지는 동거’의 대표커플 ‘여우담(신우여와 이담)’의 드라마 ‘작은 아씨들’ 속 싱가포르 명소 방문기도 담아냈다.

이번 이모티콘은 총 16종으로 ‘작은 아씨들’을 패러디한 이모티콘과 ‘여우담:스윗싱가포르’ 일부 장면을 활용한 이모티콘 14종, 각 브랜드 이모티콘 2종으로 구성됐다. 

나 작가의 섬세하고 다채로운 색감의 그림체는 싱가포르 명소를 더욱 생생하게 담아냈으며, 반짝이는 모션 효과를 통해 아름다운 싱가포르의 야경도 훌륭하게 표현해 싱가포르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일상생활 속 다양한 감정을 위트 있게 풀어내 이모티콘 활용도를 높였다.

이모티콘 배경에는 마리나 베이 샌즈, 가든스 바이 더 베이, HSBC 레인 보텍스, ION 오차드, 클락키, 더 풀러턴 호텔 싱가포르와 래플즈 호텔 싱가포르 등의 싱가포르의 대표 랜드마크가 출연한다. 래플즈 호텔 싱가포르를 제외한 모든 장소는 드라마 ‘작은 아씨들’에 등장한 싱가포르 명소이다.

이번 이모티콘은 싱가포르항공의 카카오톡 채널 추가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싱가포르관광청 안젤린 탕 소장은 “한국 내 시청률 뿐 아니라 넷플릭스와 티빙에서 세계적 인기몰이를 한 ‘작은 아씨들’에 공개된 싱가포르의 아름다움을 더욱 많은 소비자들과 공유하기 위해 이모티콘을 출시했다"며 "이모티콘 속 싱가포르의 모습을 보며 싱가포르 여행에 대한 관심이 더욱 증가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싱가포르항공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에서 2월 7일부터 3월 6일까지 싱가포르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인 왕복 총액 기준 이코노미 503,100원, 비즈니스 클래스 2,033,800원부터 판매한다. 

프로모션 및 이모티콘 관련 더욱 자세한 내용은 싱가포르관광청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