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레고랜드 호텔-KB국민카드,1박 예약하면 1박 또는 1객실 추가로 '1+1'이벤트 실시
상태바
레고랜드 호텔-KB국민카드,1박 예약하면 1박 또는 1객실 추가로 '1+1'이벤트 실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2.01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고랜드 호텔이 KB 국민카드와 호텔 1+1 패키지 단독 프로모션을  2월 28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1+1 이벤트는 레고랜드는 ‘레고랜드 제휴 KB국민카드’ 가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호텔 객실 1개를 예약하면 당일 객실 1개 추가 혹은 연박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는 것이다.

△KB국민 레고랜드 매니아카드 △KB국민 레고랜드 카드 중 하나를 통해서 KB국민카드 웹이나 KB Pay앱에서 이벤트 응모 후 문자로 발송되는 예약 링크에서 객실을 예약하면 된다.

호텔 이용 가능 기간은 3월 19일까지다. 예약 가능한 객실은 모두 성인 2인을 포함해 총 5인까지 입실 가능한 프리미엄 룸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레고 시리즈 테마에서 객실 내 보물 찾기 및 레고 브릭이 마련되어 특별한 하룻밤을 지낼 수 있다. 예약시 기존 레고랜드 카드의 청구할인 혜택과 중복 가능하다.

레고랜드 호텔은 어린이들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과 공간을 상시 운영한다. 레고 전문가들이 레고 브릭의 다양한 조립법을 알려주는 ‘크리에이티브 워크샵(Creative Workshop)’ 프로그램, 아이들이 직접 만들기나 컬러링 등의 액티비티를 할 수 있는 ‘키즈 그라운드(Kids’ Ground)’ 공간이 준비되어 있다. 테마파크 동절기 휴장 기간에도 레고랜드 호텔은 연중 무휴로 영업 중이다.

한편, KB국민카드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카드부문 독점 마케팅 파트너사로, 지난해 레고랜드 할인에 특화된 PLCC(상업자표시신용카드) 3종을 출시했다.

‘KB국민 레고랜드 매니아카드’, ‘KB국민 레고랜드 카드’, ‘KB국민 레고랜드 체크카드’의 3종으로, 전월 실적에 따라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파크 및 호텔 할인 △레고랜드 포인트리 적립 △레고·완구, 백화점·마트, 배달·스트리밍 할인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카드 종류에 따라 혜택 및 할인율은 차이가 있다.

또한 레고랜드는 이번 호텔 프로모션 외에도 KB국민카드 전 회원에게 레고랜드 테마파크 이용권 상시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카드사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레고랜드 이용권 구매 시 평일 20%, 주말 10%의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레고랜드 테마파크는 3월 24일에 2023 시즌을 오픈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