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예산 예당관광지 국민여가캠핑장 2월부터 사전예약 접수
상태바
예산 예당관광지 국민여가캠핑장 2월부터 사전예약 접수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3.01.31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부터 캠핑장 이용 가능... 평일 1개소 1박 기준 2만원
예당관광지 국민여가캠핑장 전경. 사진=예산군
예당관광지 국민여가캠핑장 전경. 사진=예산군

오는 3월 2일 개장하는 예당관광지 국민여가캠핑장 예약이 한결 편해질 전망이다.

 31일 충남 예산군은 예당관광지 국민여가캠핑장 예약 홈페이지를 새롭게 구축, 2월 1일 오후 1시부터 캠핑장 사전 예약을 받는다고 밝혔다

새 홈페이지는 인터넷은 물론 모바일을 통해서도 예약이 가능하며, 신용카드, 가상계좌, 계좌이체를 지원해 실시간 예약 및 입금을 확인할 수 있다.

예당관광지 국민여가캠핑장은 아름다운 예당호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빼어난 경관에 출렁다리, 느린 호수길, 조각공원, 모노레일 등 낭만과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시설을 두루 갖춘 캠핑의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인터넷 또는 모바일 사전예약은 예당관광지 국민여가캠핑장 홈페이지에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이용요금은 평일 1개소 1박 기준 2만원이며, 주말인 금·토요일과 공휴일 전일 및 성수기인 7∼8월에는 3만원이다.

 군 관계자는 “예당관광지 국민여가캠핑장 이용객의 편의성 증대 및 만족감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다”며 “이용객들이 쾌적하고 안전한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시설물 관리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말했다.

예당관광지 국민여가캠핑장 지난해 이용객은 1만1000명으로 예산군 관광산업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보탬이 되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