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6:03 (화)
익산시, 백제왕궁‧국립익산박물관 연계형 학습 프로그램 ‘서동과 고도 익산 한 바퀴’ 진행
상태바
익산시, 백제왕궁‧국립익산박물관 연계형 학습 프로그램 ‘서동과 고도 익산 한 바퀴’ 진행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3.01.26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산 백제왕궁박물관과 국립익산박물관이 연계해 고도(古都) 익산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서동과 고도 익산 한 바퀴’학습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서동과 고도 익산 한바퀴’는 왕궁리유적 중심의 백제왕궁박물관과 미륵사지에 위치한 국립익산박물관이 연계해 진행하는 학습 프로그램이다.

백제왕궁박물관과 국립익산박물관 내 전시실에서 유물을 비교 관찰하고 다양한 체험을 직접 경험하면서 학습지를 완료할 수 있다. 모든 학습을 완료하는 분들에게는 소정의 상품 혹은 특별한 체험이 주어진다.

학습지는 백제왕궁박물관 또는 국립익산박물관에서 학습지를 1차로 풀고 다음 박물관을 방문해 2차 학습지를 완료하면 된다.

프로그램은 이달 27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매주 금요일‧토요일마다 3주간 진행되며, 1일 선착순 30명씩 총 180명이 학습지 체험을 참여할 수 있다. 

지난해 처음 선보이며 총 4회에 120명이 참여해 큰 인기를 보여 참여 인원을 더욱 확대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백제왕궁박물관, 국립익산박물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물관 관계자는“익산을 대표하는 두 박물관이 연계하여 방문객들에게 백제왕도 익산을 알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