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3-02-01 20:26 (수)
유레일, 유럽 기차여행 매력 알릴 인플루언서 ‘유레일러’ 모집..유레일 패스 무료 혜택
상태바
유레일, 유럽 기차여행 매력 알릴 인플루언서 ‘유레일러’ 모집..유레일 패스 무료 혜택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1.20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레일(Eurail)이 2023년의 인플루언서 지원 프로그램인 ‘유레일러(Eurailer)’ 참가자를 모집한다.

'유레일러'는 올해 3월~11월 중 유럽을 방문하는 인플루언서에게 유럽 내 3만 개 이상의 목적지로 기차 여행이 가능한 유레일 패스를 지원한다. 

모집은 신청 기준에 부합하는 소셜 미디어 채널을 1개 이상 보유한 모든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한다. 

신청 기준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8만명, 유튜브 구독자 4만명 이상, 네이버 블로그 일일방문자 수 1만명 이상 & 여행 포스팅 50개 이상 보유자 등이다. 

신청 방법은 소셜 미디어 채널 링크, 유럽 여행 기간 & 도시 등의 정보를 담은 신청 메일(soyun.lee@tamsair.com 또는 sjkim@tamsair.com)을 보내면 된다. 

신청자 둥 심사를 저쳐 최종 승인된 인플루언서는 유레일이 제공하는 유레일 패스 1매(1인용)를 제공받게 된다. 유레일 패스는 모바일 패스 형식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유레일 모바일 글로벌 패스는 1등석으로, 여행 시작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7일 지정 사용할 수 있으며  여행 출발기간은 올해 3월~11월이다.

다만, 몇몇 기차 노선들에 필요한 좌석 사전예약 비용은 인플루언서 지원용 유레일 패스에 포함되지 않는다. 또한 해당 유레일 패스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유레일측은 "이번 프로그램은 유럽 여행을 꿈꾸는 한국인 인플루언서들에게 유레일로 떠나는 유럽 기차 여행의 특별함을 안내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이를 위해 현재 유레일이 연결하고 있는 33개의 유럽 국가 내 3만 개 이상의 목적지 중 선택에 제한을 두지 않았다"고 전했다. 

 

<사진/유레일>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