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낮보다 더 아름다운 태백의 밤..'태백산 눈축제' 앞서 ‘별빛 페스티벌’ 열려  
상태바
낮보다 더 아름다운 태백의 밤..'태백산 눈축제' 앞서 ‘별빛 페스티벌’ 열려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3.01.18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별빛페스티벌
별빛페스티벌

태백시 황지연못에서는 오는 27일 '제30회 태백산 눈축제' 개막식을 열흘 앞두고 ‘별빛 페스티벌’이 진행 중이다. 

‘별빛 페스티벌’에서는 ‘우리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 아름답다’라는 90년대 노래처럼, 깜깜한 밤에 보면 더욱 좋을 빛의 향연이 펼쳐져 황홀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이상한 동화나라 태백마을'이라는 주제에 맞게 설치된 유등과 다양한 캐릭터 경관조명이 태백의 밤을 아름답게 장식하며 태백시를 찾아온 시민들과 관광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별빛페스티벌
별빛페스티벌

이름처럼 별빛을 닮은 빛과 연못의 자연이 어우러진 ‘별빛 페스티벌’에서는 28일부터 31일까지 저녁 7시부터 8시까지 황지연못 특설무대에서 다양한 공연도 예정돼 있다.

폐광지역 2단계 관광자원화 사업으로 추진한 통리탄탄파크는 길이 613m, 363m의 폐갱도를 ‘기억의 품은 길’과 ‘ 빛을 찾는 길’이란 주제로 광부들의 흔적이 남아있는 폐갱도를 걸으며 화려한 레이저쇼와 영상, 조명과 빛을 활용한 다양한 볼거리를 감상할 수 있다.

제30회 태백산 눈축제는 까만 연탄 속 불꽃처럼 밤을 화려하게 수놓을 야간 행사 준비에 더욱 박차를 기하며, 성공적인 축제를 개최하기 위한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다.

축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태백시문화재단에 문의하거나 태백산 눈축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별빛페스티벌
별빛페스티벌

 

<사진/태백시>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