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팜투어 추천 '올해 인기 탑3 해외신혼여행지' 가심비 리조트 어디?
상태바
팜투어 추천 '올해 인기 탑3 해외신혼여행지' 가심비 리조트 어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1.09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팜투어 주말 신혼여행박람회 이틀 단독 프로모션 및 사전 예약 특전

올해 봄과 가을 해외 신혼여행수요의 약 70% 이상이 몰리는 인기 탑3는 몰디브, 발리, 하와이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인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이들 인기 신혼여행 여행지 중 예비 신혼부부들이 꼭 눈여겨봐야할 원톱 리조트는 어디일까?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는 이들 허니문 인기 탑3 해외여행지 중에서도 자사 주말 신혼여행박람회 현장 방문고객 대상으로 한 예약통계수치를 바탕으로 눈여겨볼 추천 리조트를 소개했다.  

#발리 예약순위 1위 풀 빌라 리조트 '식스센스울루와뚜'

올 봄과 가을 허니문 시즌까지 폭발적인 수요를 기록하고 있는 '발리'의 원톱 풀 빌라 리조트로는 '식스센스울루와뚜 리조트'다. 

발리 식스센스울루와뚜
발리 식스센스울루와뚜

'발리 식스센스울루와뚜 리조트'일만큼 전체 발리 수요의 약 24%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가 매우 높은 곳이다. 

이처럼 '발리 식스센스울루와뚜 리조트' 인기가 높은 이유는 울루와뚜 절벽 꼭대기에 지어져 바다의 경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6성급 풀 빌라라는 점이다. 특히 인도네시아 정부로부터 친환경 인증을 받은 발리의 유일 휴양형 리조트로, 아름다운 풍경과 최근 여행업계의 키워드 '친환경', 편안한 휴식을 모두 갖추고 있다.

팜투어는 발리 식스센스울루와뚜 리조트 단독 특전으로 트랜스 프리미어 룸(2박 이상 시 런치 or 디너), 선아일랜드 스미냑 풀 빌라 2박 업그레이드, 플로팅 조식(단, 팜투어 사이트 후기 작성 후 인증 및 확인 후 제공), 리조트 런치, 리조트 내 Rocka 코스 디너 1회가 각각 마련됐다.

#몰디브 예약순위 1위 리조트 풀만마무타 

몰디브의 히트리조트는 더레지던스디구라와 더레지던스팔루마푸시 자매 리조트다. 그 뒤를 이허 몰디브 풀만마무타 리조트도 인기 높은 곳이다. 

몰디브 풀만마무타
몰디브 풀만마무타

몰디브 풀만마무타 리조트는 지난 2019년 9월 인터내셔널 아코르 계열로 신규 오픈한 곳으로, 이 곳의 인기 요인은 우수한 수중환경과 다양한 해양생물을 볼 수 있다는 점이다. 섬의 자연환경을 최대한 유지하는 자연친화적인 리조트 콘셉트가 폭넓은 사랑을 받는 동기부여를 제공한다. 

특히 몰디브 풀만마무타의 경우 섬 전체가 얕은 수심의 에메랄드빛 넓은 라군으로 둘러 쌓여있고 리조트 소유의 피크닉 아일랜드 및 샌드뱅크까지 보유해 상대적으로 만족도가 매우 높기도 하다. 고객 만족도가 높은 후기도 인기 요인이다. 

팜투어는 주말 신혼여행박람회 현장에서 방문고객 대상으로 몰디브 풀만마무타 리조트에 한해 팜투어 단독 특전을 제공한다. 4박 이상 투숙 시 하우스리프 가이드 스노클링 또는 선셋피싱 또는 선셋크루즈, 네이쳐 워크 등에서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또 공통 특전에는 로맨틱 침대장식1회, 빌라 내 스파클링 와인1병, 빌라내 미니바, 스노클링 장비 및 무동력 해양스포츠 매일 1시간 무료 등이 포함된다.

이밖에도 5박 이상 투숙 시 플로팅 조식 1회가 추가로 제공된다.

#하와이 인기 리조트는 '하얏트리젠시' 

전 세계 휴양지의 대명사인 '하와이'에서는 '하얏트리젠시와이키키 호텔'에 인기가 쏠리고 있다.

하와이 하얏트리젠시와이키키호텔은 지난 2015년 리뉴얼을 마쳤는데 전망 좋은 객실과 전용 베란다가 시선을 붙잡고 무엇보다 도보 5분 이내의 쿠히오 비치파크 및 인터내셔널 마켓 플레이스 등 와이키키 중심부의 쇼핑센터와 연결돼 있다.

하와이 하얏트리젠시
하와이 하얏트리젠시

또 와이키키 해변이 내려다보이는 야외 수영장과 오아후에서 유일하게 일주일에 2번 하와이 현지인들의 물건을 파는 파머스 마켓이 열리고 부대시설 내 Hertz(허츠) 렌터카 업체가 들어와 있어서 더욱 편리함을 제공한다.

팜투어는 주말 박람회 현장에서 하와이 하얏트리젠시와이키키호텔 단독 특전을 마련했다. 5박 이상 시 오션 뷰에서 오션 프론트 객실로 업그레이드를, 또 오션 프론트 예약 시 미화 100달러 상당의 리조트 크레디트가, 4박 이상 시에는 오션 뷰로의 객실 업그레이드와 역시 오션 프론트 예약 시 미화 100달러 리조트 크레디트가 제공된다.

 

<사진/팜투어>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