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21:38 (수)
새해 산행·스파 즐기고 물멍·별멍하며 休休!
상태바
새해 산행·스파 즐기고 물멍·별멍하며 休休!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1.05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라산 산행 / 사진0WE호텔 제주
한라산 산행 / 사진0WE호텔 제주

새해가 밝았다. 기대감과 설렘, 머리 속 꽉 찬 계획들, 다짐들. 괜스레 마음만 분주해진다. 좋은 생각, 새로운 동력은 ‘쉼’에서 나온다. 새해 자연 속에서 잠시 한 템포 쉬어가자. 새해 산행도 하고 스파 즐기며 물멍·별멍을 즐겨도 좋다. 호텔·리조트들이 새해를 맞아 자연 속에서 충분한 휴식과 치유를 즐길 수 있는 호캉스 상품들 내놨다.

쏟아지는 겨울 달빛 아래 따뜻하게 ‘물멍’, ‘별멍’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씨메르 ‘문라이트&갤럭시 스파’ 선봬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야외 온천 씨메르에서 탁 트인 해운대를 배경으로 겨울밤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문라이트&갤럭시 스파’를 새롭게 선보인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씨메르 ‘문라이트·갤럭시 스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씨메르 ‘문라이트·갤럭시 스파

‘문라이트&갤럭시 스파’는 화려하게 빛나는 풍등 조명과 물 위에 펼쳐지는 은하수를 감상하면서 ‘물멍’과 ‘별멍’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반짝이는 별빛 속에서 은하수를 수영하는 듯한 몽환적인 분위기로 여유와 힐링을 선사한다. 

특히 수많은 풍등이 겨울 밤하늘을 수놓아 기억에 남는 특별한 인증샷을 남기기에도 제격이다. 뿐만 아니라 심신에 안정을 주는 루이보스, 페퍼민트, 카모마일, 히비스커스 테마의 배스가 마련돼 은은한 향기와 함께 온전한 휴식을 누릴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씨메르 ‘문라이트·갤럭시 스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씨메르 ‘문라이트·갤럭시 스파

제주 한라산 산행 후 스파로 쉼
WE호텔 제주, 산행 & 스파 패키지

헬스리조트 위(WE)호텔 제주가 한라산 영실탐방로 입구까지 편안하게 이동하여 산행을 마치고 메디컬 스파에서 피로 회복까지 즐길 수 있는 ‘산행 & 스파’ 패키지를 1월 14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한라산 산행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다녀올 수 있도록 영실 탐방로 입구까지 왕복 셔틀버스를 운행(오전 9시 호텔 출발, 오후 1시 30분 영실코스 입구 출발)한다.

산행에 도움이 되도록 산행 키트로 삼다수 2병과 쿠키도 제공한다. 산행 후에 메디컬스파센터에서 카본 스파 테라피를 받으며 피곤한 몸의 피로를 풀며 회복을 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한라산의 영실 탐방로는 길이 5.8km, 2시간30분이 소요되는 코스로, 한라산 코스 중 가장 짧으면서도 가장 아름다운 구간으로 알려져 있다. 백록담 밑의 남벽 분기점까지 갈 수 있는 영실탐방로는 한라산 등반 코스 중 가장 수월하게 오를 수 있는 코스다. 특히 윗세오름까지는 1시간 30분 정도 소요돼 초보자들도 무리하지 않고 다녀올 수 있어 일반적으로 많이 추천하는 코스다.

영실 탐방로의 영실(靈室)은 신령스러운 곳이라는 뜻으로 탐방로에는 영주십경 중 하나로 꼽히는 ‘영실기암’과 울창한 숲, 오백나한, 기둥 모양의 바위들이 줄지어 있어 병풍을 닮은 ‘병풍바위’를 감상할 수 있으며, 돌이있는 ‘자갈평지’라는 의미의 선작지왓, ‘위에 있는 세개의 오름’이란 뜻을 가진 윗세오름까지 왜 영실코스를 가장 아름다운 등산로라고 하는지 알 수 있다.

특히 탁트인 전경과 함께 구름 위를 걷는 듯 어우러지는 한라산의 백록담과 탐방로의 풍경 그리고 상쾌한 공기와 웅장한 한라산의 정기는 눈과 코, 입은 물론이고 몸과 마음에 한가득 담아오고 싶은 곳이다.

한편, 위(WE)호텔은 한라산 중산간 지역의 온화한 기후와 쾌적한 공기를 만끽할 수 있는 해발 350m의 청정 숲속 한가운데에 자리하고 있다. 겨울산행 명소인 한라산 ‘영실 탐방로’가 차로 약 15분 거리에 있어 산행 후 휴식을 취하기에 적합한 최적의 숙소로 손꼽힌다.

감귤 따며 제주 로컬 체험하며 추억쌓기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윈터 스테이 인 해비치 패키지

따듯한 제주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제주의 자연과 제철 음식, 농장 체험을 할 수 있는 ‘윈터 스테이 인 해비치’ 패키지를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농장 체험 2인권에는 감귤 농장에서 직접 감귤 따기 활동 및 동물 먹이 주기, 모노레일 투어가 포함돼 있어 다채로운 제주 경험이 가능하다. 숙박 서비스로는 객실 1박 및 제철 식재료로 구성된 조식 뷔페 2인권과 제주 감귤 또는 백년초 음료 2잔 시음권이 제공된다.

연박 이용 시 더 큰 혜택이 주어진다. 2박투숙하면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보웰’의 실내화 2켤레가 제공되며, 3박 투숙 시에는 객실료가 6만 원 할인된다

취향 맞춤 최상의 휴식 경험하세요!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취항별 ‘퍼스널 힐링’ 패키지 선봬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고객 힐링 취향 맞춤형 ‘퍼스널 힐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경주의 코오롱호텔과 울진에 위치한 금강송 에코리움은 명상을 통해 심신의 균형과 활력을 회복할 수 있는 ‘더 임페리얼·포레스트힐링’ 패키지를 2월 28일까지 선보였다.

객실 1박과 함께 심리적 안정과 집중력을 키워주는 싱잉볼을 제공해 보다 쉽게 명상을 체험할 수 있다. 또 아로마오일과 네트 가방을 함께 증정해 간편하게 아로마 테라피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각각 코오롱호텔 임페리얼 스위트3 기준 91만5,000원부터, 금강송 에코리움 1인 기준 17만9,000원부터.

또한 금강송 에코리움은 미술 공예 프로그램을 통해 생각을 비우고 나만의 특별한 작품을 만들 수 있는 ‘젠탱글(Zentangle)’ 프로그램을 새롭게 도입했다. ‘젠탱글’은 ‘Zen(선,도구)’과 ‘Tangle(복잡한 선, 패턴)’의 합성어로, 검은 선들이 반복되어 나타나 패턴을 이루는 그림을 의미한다. 이 프로그램은 각기 다른 패턴 중 하나를 선택한 후, 직접 색칠해 열쇠고리를 만들어 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금강송 에코리움의 웰니스 프로그램은 매일 다채롭게 운영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이와 함께 금강송 에코리움에서는 따뜻한 할머니 집에서의 여유와 휴식을 연상케 하는 ‘그랜마이 홈파티’ 패키지도 1월 20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기존 ‘리버스 스테이’ 프로그램의 각종 이너 힐링 콘텐츠와 함께 울진 막걸리와 잔 2개, 양은 밥상, 강냉이 등 옛 먹거리가 제공된다. 김장조끼와 버선 또한 증정돼 보다 색다른 ‘촌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숲 속에서 와인 한잔하며 힐링!
힐리언스 선마을, ‘로맨틱 패키지’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웰니스 리조트 힐리언스 선마을은 광활한 숲 속에서 와인 마시며 쉴 수 있는 ‘로맨틱 패키지’를 오는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힐리언스 선마을 설경
힐리언스 선마을 설경

이번 패키지에는 세계 10대 푸드인 와인과 함께 계절 과일, 치즈, 크래커가 포함된 와인바스켓이 제공된다. 또 전면 유리로 탁 트인 자연을 감상할 수 있는 정원동 디럭스 1박, 건강한 식습관을 경험하는 자연청춘밥상 2식이 포함된다.

힐리언스 선마을은 ‘Do밤, 두밤’ 패키지도 내놨다. 정원동 디럭스 2박, 자연청춘밥상 5식 및 부대시설 프리패스가 포함된 연박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힐리언스 선마을 설경
힐리언스 선마을 설경

영화 ‘유령’ 테마룸으로 이색 호캉스즐겨요!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레스케이프, 시네마틱 스테이 선봬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에서 1월 개봉하는 영화 <유령>의 배경을 테마로 꾸며진 객실에서 이색적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시네마틱 스테이(CinematicStay)’를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는 영화 <유령>의 테마로 꾸민 스위트 객실을 이용하는 ‘시네마틱 스위트(Cinematic Suite)’와 디럭스, 그랜드 디럭스 객실을 이용하는 ‘시네마틱스테이(Cinematic Stay)’의 2가지 타입으로 운영된다.

특히 ‘시네마틱 스위트(Cinematic Suite)’ 패키지에 제공되는 아틀리에 스위트 룸은 영화의 배경이 되는 1930년대 경성 호텔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테마룸으로 변신한다. 객실 곳곳에 배치된 소품은 영화에서 직접 사용된 소품으로 꾸며 현장감을 더욱 살렸다.

객실 안에서는 테마룸 투숙객을 위한 주연 배우들의 히든 웰컴 영상도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영화 <유령> 2인 예매권 1매와 주연 배우들의 사인이 담긴 웰컴 레터가 포함되며 스페셜 굿즈로 1월 투숙객에게는 영화의 주요 장면을 담은 탁상용 캘린더를, 2월 투숙객에게는 영화 컨셉 이미지를 형상화한 비누바를 제공한다.

레스케이프 아틀리에 스위트
레스케이프 아틀리에 스위트

테마룸이 아닌 디럭스, 그랜드 디럭스 객실 등 일반 객실 투숙객을 위한 ‘시네마틱 스테이(Cinematic Stay)’ 패키지에도 영화 2인 예매권 1매, 주연 배우들의 사인이 담긴 웰컴레터와 스페셜 굿즈가 동일하게 제공된다. 이번 패키지 예약 및 투숙기간은 오는 2월 21일다.

한편, 영화 <유령>은 배우 설경구, 이하늬, 박소담, 박해수, 서현우 주연으로 1933년 일제 강점기 경성, 조선총독부에 항일조직 ‘흑색단’이 심어놓은 스파이 ‘유령’으로 의심받아 외딴 호텔에 갇힌 용의자들이, 의심을 뚫고 탈출하기 위해 벌이는 사투와 진짜 ‘유령’의 멈출 수 없는 작전을 그린 스파이 액션 영화다.

눈 덮인 참나무 숲 절경 즐기며 호캉스!
오크밸리, 윈터 패키지 선봬

오크밸리가 소중한 이들과 함께 청정 자연 속에서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윈터 패키지’를 1월 29일까지 판매한다.

2023년에 대한 계획을 세울 나만의 시간이 필요하다면 ‘릴렉싱 홀리데이 패키지’가 제격이다.

이 패키지는 눈 덮인 참나무 숲의 파노라믹한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캄모멘트리 레몬브리즈 바디 정품 기프트 1 세트(총 12만원 상당)가 특별 선물로 제공된다.

오크밸리 초대형토끼 포토존
오크밸리 초대형토끼 포토존

캄모멘트리 기프트 세트는 대용량 바디워시와 바디크림, 핸드밤과 입욕제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보습력이 뛰어난 최고급 바디 제품들로 여행 중에도, 집에서도 오랫동안 오크밸리의 여정을 추억하며 사용할 수 있는 선물이다.

또한 금요일과 토요일 체크인 고객은 신선한 재철 재료들로 준비된 더 밸리 키친의 조식 뷔페(2인 기준 14만원 상당)가 패키지 구성으로 포함돼 있어 여유롭게 뷔페의 향연을 즐기며 활력과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오크밸리 윈터 패키지이용 고객은 ▲초대형으로 셋업된 계묘년 토끼와 미니어처 토끼들로 독특하고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새해의 소원을 적어 트리 장식으로 달고 경품 당첨과 소원 성취를 빌어보는 위시 트리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오크밸리 릴렉싱홀리데이패키지
오크밸리 릴렉싱홀리데이패키지

 

<사진/각 호텔리조트>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