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08:40 (금)
강원도 겨울축제에 빠지고 스키 타고 온수풀에서 바다멍! 겨울엔 강원도 여행 어때?
상태바
강원도 겨울축제에 빠지고 스키 타고 온수풀에서 바다멍! 겨울엔 강원도 여행 어때?
  • 유경훈 기자
  • 승인 2023.01.05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관광재단, 여행사 4곳과 ‘오묘한 겨울왕국 여행’ 기획전 진행

겨울축제에 빠지고 스키 타고 온수풀에서 바다멍 즐기기 까지 다채로운 겨울여행 재미 가득한 강원도로 떠나보자. 

겨울 여행활성화를 위해 강원도와 강원도관광재단은 오는 6일부터 여기어때, 인터파크투어, 티몬, 하나투어와 함께 강원도 겨울여행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오묘한 겨울왕국 여행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재단에서는 온수풀 워터파크 등 강원도의 인기 겨울 여행 콘텐츠와 지역의 특색 있는 관광 자원들을 결합시킨 강원도만의 겨울 여행 상품 발굴을 통해 강원도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보다 풍부한 계절여행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

 화천산천어축제 눈조각중인 모습 /사진-화천군

이번 겨울여행 대전에서는 강원도에서만 볼 수 있는 환상적인 설경을 보고, 스키뿐만 아니라 다양한 겨울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특화 상품이 마련되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눈썰매, 따뜻한 온수풀에서 눈 내리는 바다멍이 가능한 인피니티 풀, 광활하고 하얀 목장에서 양떼에게 먹이주는 체험, 3년만에 개최되는 화천 산천어축제 등 즐거움이 가득한 겨울축제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 등을 이용하여 강원도에서 환상적인 겨울을 보낼 수 있다.

또한, 구매자들에게는 할인쿠폰 및 이벤트도 제공되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강원도관광재단 최동석 국내마케팅팀장은 “비수기로 들어서는 강원도 겨울관광 활성화 캠페인을 통해 지역소비 창출을 도모하고자 한다.”며 “겨울철 강원도 스키에만 한정되어 있는 관광요소를 극복하기 위해 다양한 레저와 숙박상품을 발굴하였으며, 관광객들이 환상적인 겨울여행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