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골프·온천 동시에 즐기러 일본 큐슈여행!..인터파크, ‘일본 큐슈 골프 기획전’ 진행
상태바
골프·온천 동시에 즐기러 일본 큐슈여행!..인터파크, ‘일본 큐슈 골프 기획전’ 진행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1.02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급증하는 일본 여행 수요에 맞춰 인터파크가 골프와 온천을 동시이 즐길 수 있는 '일본 큐슈 골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선보이는 큐슈 지역 3박4일 상품은 올해 3월까지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상품별 출발 기간은 상이하다.

규슈는 따뜻한 기후로 사계절 골프가 가능한 데다, 한국에서 약 1시간 30분 정도면 갈 수 있어 인기 여행지다. 

인터파크는 전통 료칸, 호텔, 골프텔 등 다양한 숙박 옵션을 제공한다. 전통 료칸팩은 매일 다른 골프장을 이용한 후 천연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호텔의 경우, 쇼핑, 관광 등 자유일정을 포함해 여행객 만족도를 높였다. 

골프장 내 호텔 또는 리조트에서 숙박하는 골프텔 상품은 하루 최대 36홀 라운드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큐슈 지역 인기 골프장 20곳도 추가 안내해 여행 편의를 제고했다.

장병권 인터파크 허니문·골프·국내여행팀장은 “일본 여행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인기 있는 료칸과 골프 상품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면서, “올해에도 다양한 여행 취향에 맞는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