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5:31 (금)
올해 마지막날,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리조트에서 기묘한 연말파티 열린다! 
상태바
올해 마지막날,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리조트에서 기묘한 연말파티 열린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2.30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묘한 뉴이어 이브 메가파티' 31일 밤 9시 펼쳐져 
수트라하버 전경
수트라하버 전경

코타키나발루 최고의 연말연시를 축하하는 '기묘한(검은토끼해) 뉴이어 이브 메가파티'가 올해의 마지막날인 31일 밤 9시부터 코타키나발루 랜드마크 5성급 수트라하버 리조트에서 펼쳐진다.

코로나19로 인해 2019년 연말 논스톱 메가파티를 마지막으로 열렸던 '메가파티'가 오랜만에 다시 열려 희망찬 2023년의 새날을 축하한다. 

이날 파티는 수트라하버 리조트 투숙객은 물론 최고의 힙합 DJ JVENE와 DJ KATH Y 등 코타키나발루의 핫피플들이 모두 모여 흥겨운 파티, 럭키드로우 등 다채로운 공연으로 꾸며진다.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어우러져 휴양과 현지 파티문화까지 해외에서 신선한 체으로 매우 특별한 기묘년을 맞이할 수 있는 기회다.

수트라하버 리조트 전경
수트라하버 리조트 전경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인 유니홀리데이 허윤주 대표는 "말레이시아는 이슬람 국가로 알려져 있지만, 코타키나발루는 다양한 종교가 자유롭게 인정된다"며 "최근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멋진 크리스마스트리 등 연말 분위기는물론 MZ세대 트렌드를 겨냥한 국제적인 뮤직 파티를 주도하면서 SNS 신세대들에게 인기"라고 전했다.

이어 "수트라하버 리조트의 모든 고객이 새해에는 토끼처럼 껑충껑충 뛰어오르는 힘찬 도약의 2023년을 맞이하기를 응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코타키나발루 국제 공항에서 10분 거리, 시내에서 10분 거리에 있다.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500객실)와 퍼시픽 수트라 호텔(456객실)의 총 956객실, 5개의 수영장과 2개의 럭셔리 스파, 그레이엄 마쉬 디자인의 27홀 골프 코스, 대규모 그랜드 볼룸 및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따.

수트라하버마젤란
수트라하버마젤란

특히 2개의 선셋바 그리고 코타키나발루 전망 포인트로 360도 파노라마 오션뷰를 자랑하는 호라이즌 스카이바는 코타키나발루 최고의 핫스폿으로 유명하다. 리조트 내 선착장이 있어서 15분 거리의 아름다운 마누칸섬 투어도 편리하게 다녀올 수 있다.

통합리조트단지인 수트라하버 리조트의 골드카드 프로그램은 한국 고객만을 위한 특별 컨셉으로, 스마트한 여행이 가능한 올인클루시브이다. 골드카드만 있으면 리조트 내 조식, 중식, 석식은 물론 '마누칸섬' 반나절 투어, 볼링, 배드민턴, 테니스, 피트니스센터, 영화관과 키즈클럽, 무료 셔틀버스 등 다양한 부대 시설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코타키나발루 최대 와이너리를 보유한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페르디난드’에서 잊지 못할 파인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레이트체크아웃(18시)을 제공해 마지막 날까지 편안한 리조트 이용이 가능하다.

인천출발 코타키나발루 노선은 진에어, 제주항공이 매일 출발하며, 에어부산이 주4회 운항하고 있다. 부산출발 코타키나발루 노선은 진에어 매일 출발, 에어부산 주2회 운항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