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제3기 예천군 SNS 홍보단‘반딧불이’ 활동 시작
상태바
제3기 예천군 SNS 홍보단‘반딧불이’ 활동 시작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2.12.27 2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개최한 제3기 반딧불이 sns 홍보단 발대식 모습
27일 개최한 제3기 반딧불이 sns 홍보단 발대식 모습

경북 예천군의 제3기 SNS 홍보단 ‘반딧불이’가 27일 오후 1시 30분 군청 대강당에서 발대식을 갖고 홍보 활동을 본격화했다.

홍보단 ‘반딧불이’는 내년 1월부터 2년간 개인 SNS에 농‧특산물 홍보 및 축제‧문화‧행사 현장 소식 취재와 군정 관련 정보를 게시하고 예천군 공식 페이스북‧블로그‧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를 모니터링하는 등 예천군 홍보맨으로 소통 가교 역할을 하게 된다.

홍보단 ‘반딧불이’는 30명으로 이뤄졌으며, 군은 이날 30명에게 ‘반딧불이’ 위촉장을 수여하고 홍보단 역할 및 운영 방향, 온라인을 통한 정보 공유 방법, 사이버 공간에서의 에티켓을 설명하는 등 자발적이고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발대식 이후 올해 ‘농촌체험휴양마을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대상마을로 선정된 금당실전통체험휴양마을의 아름다운 돌담길과 전통가옥이 있는 예천 대표 관광지 금당실전통마을을 둘러보며 밀랍초 만들기 체험도 진행했다.

김학동 예천군수는 “예천군에 관심을 가지고 SNS 홍보단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축제·문화·행사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잘 엮어 콘텐츠로 만들고 예천군 홍보에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예천군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유튜브 공식 SNS를 운영하면서 군정 소식, 각종 행사 등을 발 빠르게 전하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