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9:41 (목)
교원투어 여행이지,채널A와 SNS핫플로 구성된 ‘여행설계자들 패키지’ 출시
상태바
교원투어 여행이지,채널A와 SNS핫플로 구성된 ‘여행설계자들 패키지’ 출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2.27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널A ‘여행설계자들’에 소개된 베트남 나트랑, 필리핀 보홀 상품 선보여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채널A의 ‘여행설계자’와 공동으로 ‘여행설계자들’ 스페셜 패키지 상품을 본격 출시한다.

이 상품은 방송 여행설계자들 출연 연예인들이 직접 상품 기획에 참여해 인기 맛집, SNS인증샷 명소 등 새롭게 떠오르는 핫플레이스 중심으로 여행 코스가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지난 25일 첫 방송된 여행설계자들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여행 코스를 동일하게 체험할 수 있다.

여행설계자들 패키지 상품은 겨울 인기 여행지로 손꼽히는 베트남 나트랑과 필리핀 보홀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 황제성, 우주소녀 엑시처럼 베트남 나트랑 여행

먼저, 베트남 나트랑은 개그맨 황제성, 우주소녀 엑시가 설계한 상품이다.

나트랑 이색 명소로 떠오르는 화이트샌듄 ‘판랑’관광을 포함돼 있으며, 전 일정 5성급 멜리아 빈펄 엠파이어 호텔 숙박과 룸업그레이드 특전을 제공한다.디럭스룸 선택 시 스위트룸으로 자동 업그레이드 된다. 

이 상품은 패키지 속 자유를 전하는 세미 패키지로,하루 동안은 온 종일 자유롭게 휴양을 즐길 수 있다. 이 때 빈원더스 1일 무제한 이용권을 제공해 테마파크에서 자유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빈원더스 내 워터파크, 놀이공원. 사파리, 아쿠아리움,게임랜드 모두 이용 가능하다. 현지 특식 또한 평범함을 넘어 응온갤러리 등 SNS 인기 맛집으로 손꼽히는 레스토랑을 방문한다.

#황치열, 최성민처럼 필리핀 보홀여행

가수 황치열, 개그맨 최성민이 기획한 필리핀 보홀 상품은 여행 일정과 선택 관광을 내 마음대로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발리카삭 호핑투어와 거북이 왓칭 △스쿠버 다이빙 △보홀 데이투어 △반딧불 투어 중 여행객이 원하는 옵션을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옵션 미선택 시 자유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여행 일정 또한 △3박4일 △3박5일 △4박5일 △4박6일 총4종으로 나뉘어 있어 자유여행의 장점을 누릴 수 있다. 숙박은 헤난 타왈라 리조트에서 진행되며, 객실당 망고 1KG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고객 전원(소아 제외)에게 전신마사지를 스톤 마시지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전한다.

여행이지는 여행설계자들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오는 1월 25일까지 고객 참여 이벤트를 펼친다. 

여행이지 공식 SNS 채널 인스타그램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여행설계자들 패키지 상품 중 여행가고 싶은 곳과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분은 선정, 크리스피크림도넛 교환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2월 10일 여행이지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번 스페셜 패키지 상품은 지난11월 예능프로그램 촬영을 위해 지역별로 각 한차례씩 시범 판매한 바 있다. 채널A의‘여행설계자들’ 출연 연예인이 직접 라이브방송에 출연해 판매하였으며, 방송 시작30초만에 조기 매진됐다. 방송 종료 후 실 예약 역시 84%의 높은 전환률을 기록했다.

실제 12월 25일 방영된 첫 방송에서 보홀을 다녀온 고객들은“여행설계자들 덕분에 지금까지 다닌 여행 중에 최고의 경험을 했다. 여행설계자들이 만든 상품이라면 어디든 가겠다”라는 생생한 후기가 담겼고, 특별한 여행상품을 만든 ‘여행설계자들’은 고객들이 만족하는 모습을 보며 뿌듯함을 느끼는 장면들이 방송을 탔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나트랑,보홀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여행지로, 정형적인 패키지가 아닌 보다 신선하고 색다른 경험을 전하고자 이번 여행설계자들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같은 여행지라도 여행이지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함을 지속 제공하기 위해 MZ PICK 등 이색 테마 상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