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08:33 (목)
프리즘, 프라이빗 호캉스족 겨냥 '파크 하얏트 서울' 라이브로 최대 58% 할인 판매
상태바
프리즘, 프라이빗 호캉스족 겨냥 '파크 하얏트 서울' 라이브로 최대 58% 할인 판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2.26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가 800만원 이상 패키지, 슬라이딩 경매로 350만원부터 입찰 시작

프리즘은 호텔 전문 라이브 방송 ‘체크인(check-IN)’에서 가족·연인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사하는 파크 하얏트 서울 라이브 방송을  오는 27일 오후 8시에 진행한다.

파크 하얏트 서울 호텔 개장 이후 최초로 라이브 방송으로 선보이는 것으로, ‘파크 하얏트 서울’은 건물 전체가 시원한 통유리창으로 돼 있어 역동적이고 화려한 도심 전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어 럭셔리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프리즘은 체크인 라이브 방송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패키지를 150객실 한정으로 준비했다. 스탠다드 객실이 ‘도심 전망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되며, 주중 예약 시에는 디럭스 룸으로 업그레이드된다.

주말 예약의 경우 스탠다드와 디럭스 중 랜덤 배정된다. 코너스톤 조식 2인, 피트니스와 수영장 이용이 가능한 ‘파크클럽’ 이용, 스킨케어 브랜드 이솝(Aesop)의 8만원 상당 어메니티 정품 2종을 함께 제공한다. 

통창으로 야경 감상이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최대 5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프리즘 온리 상품으로 강남의 다이나믹한 야경을 실속 있게 즐기는 ‘굿 이브닝 패키지’를 선보인다. 

굿 이브닝 패키지는 오후 6시에 체크인하는 상품으로 최대 62% 할인 혜택을 제공, 331,000원부터 구매 가능한 가성비 있는 패키지이다. 

화려한 야경을 보며 가족·친구·연인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최적이다. 스탠드, 디럭스, 피크 스위트 룸 총 3개 객실 중 한 곳으로 예약 가능하며 품격 있는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호텔 레스토랑 20% 할인 혜택과 무료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슬라이딩 경매 방송은 라이브 방송 종료 후 9시부터 시작된다. 경매 상품으로는 ‘프레지덴셜 스위트 패키지’로 프레지덴셜 스위트 1박 이용권과 함께 제철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 조식 룸서비스 2인, 더 라운지 시그니처 디너 코스 2인 이용권이 포함돼 있다. 

정가 800만원 이상의 패키지는 350만원부터 입찰이 시작된다.

이외에도 라이브 방송 시청 및 상품 구입 시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체크인 프로그램을 사전 알림 신청 및 팔로우 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파크 스위트 킹 디럭스 1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파크 스위트 킹 디럭스는 낮과 밤의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프리미엄 스위트 객실이다. 도심 전망을 바로 마주하는 침실과 탁 트인 탄천뷰가 있는 거실이 있어 일출과 일몰을 모두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 구매 후 댓글로 구매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호텔에서 사용할 수 있는 ‘더 라운지 애프터눈 티 세트’(5명)와 ‘F&B 바우처 10만 원권’(10명)을 제공한다.

파크 하얏트 서울 관계자는 “프리즘은 파크 하얏트 서울의 럭셔리함을 고화질 영상에 고급스럽게 담아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 생각되어 첫 라이브 방송을 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유한익 알엑스씨(RXC) 대표는 “앞으로도 유수의 호텔 및 리조트와 협업해 프리즘에서만 찾아볼 수 있는 단독 패키지로 고객들에게 잊지 못하는 특별한 순간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