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21:38 (수)
설 연휴,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에서 오랜만에 마법 같은 여행 즐겨 보세요!
상태바
설 연휴,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에서 오랜만에 마법 같은 여행 즐겨 보세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2.23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여행객 겨냥 ‘1일 파크 티켓’과 ‘디즈니 프리미어 엑세스’ 콤보 한정 수량 상품 선봬
매지컬 드림 캐슬
매지컬 드림 캐슬

홍콩 입국 제한 조치가 사실상 폐지되며, 홍콩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은 별도의 격리나 제한 조치 없이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이하 ‘홍콩 디즈니랜드’)를 포함한 여러 관광 명소와 식당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에 따라 홍콩 디즈니랜드는 설 연휴를 겨냥, 한국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특별 티켓과 호텔 상품들을 준비하고 있다.

그 중 ‘1일 파크 티켓’과 가장 인기있는 일부 어트랙션에 우선 입장 가능한 ‘디즈니 프리미어 액세스’가 결합된 콤보 상품 ‘마법에 다시 불을 붙여라(Reignite the Magic)’가 대표적인 상품이다. 

특히 홍콩 디즈니랜드는 지난 2년 사이 ‘매지컬 드림 캐슬(Castle of Magical Dreams)’을 새롭게 단장하고, 캐슬을 배경으로 진행되는 낮시간대 뮤지컬 공연 ‘꿈을 따라(Follow Your Dreams)’와 화려한 특수효과가 즐비한 야간 공연 '모멘터스(Momentous)'를 선보인다. 

*홍콩 디즈니랜드를 밝게 비추는 불빛: 매지컬 드림 캐슬

홍콩 디즈니랜드의 상징과도 같은 ‘매지컬 드림 캐슬’은 디즈니 역사상 유례없는 대대적 리뉴얼을 거친 후 2020년 새로운 모습으로 오픈했다.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 매지컬 드림 캐슬
야외 라이브 뮤지컬 파티 "꿈을 따라

건축 디자인은 13명의 디즈니 공주와 여왕으로부터 영감을 받았으며 캐릭터별 색상, 아이콘, 심볼, 패턴, 문화적 특색을 해석해 각 캐릭터가 지닌 고유한 성격을 담아냈다.

캐슬 내 ‘로열 리셉션 홀(The Royal Reception Hall)’에서는 좋아하는 디즈니 공주와 여왕을 만날 수 있으며, 홍콩을 상징하는 헤리티지 주얼리 브랜드 중 하나인 ‘주대복(Chow Tai Fook)’이 디즈니랜드에 처음 입점한 ‘마법에 걸린 보물(Enchanted Treasures)’도 방문할 수 있다.

*홍콩 디즈니랜드 최초의 야외 라이브 뮤지컬 파티: "꿈을 따라"

20분 길이의 야외 라이브 뮤지컬 ‘꿈을 따라’는 에너지 넘치는 음악과 라이브 공연으로 가득하다. 이번 뮤지컬에서는 동명의 곡 ‘꿈을 따라’가 처음으로 공개된다.

또, 유명한 디즈니 노래들이 EDM부터 케이팝까지 다양한 장르로 편곡, 프로듀싱되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미키 마우스와 여러 디즈니 친구들이 가수와 댄서, 웅장한 대형 소품, 분수 쇼, 스파큘라(화상 위험이 없는 차가운 불꽃) 같은 무대 효과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무대를 꾸민다.

*지구상 가장 마법 같은 공연 “모멘터스”

올해 6월, 가장 최근 새롭게 추가된 화려한 야간 타임 공연 ‘모멘터스’가 그 베일을 벗으며 단숨에 홍콩의 저녁을 만끽할 수 있는 매혹적인 체험으로 자리잡았다.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 모멘터스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 모멘터스

20분 가까이 이어지는 본 공연은 가슴 따뜻한 스토리와 대규모 프로젝션 맵핑, 레이저, 불꽃놀이 같은 화려한 멀티미디어 효과로 보는 이의 오감을 자극한다.

또한, 총 6개 챕터에 걸쳐 시간의 소중함을 다시금 떠올리게 하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모든 순간을 소중히 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다시 한번 디즈니 친구들을 만날 기회

디즈니 친구들 역시 고객들을 다시 만날 생각에 들떠 있다. 미키 마우스, 마블 슈퍼 히어로들부터 더피와 친구들, 그리고 가장 최근 합류한 사랑스러운 여우 리나벨까지, 모든 디즈니 친구들이 특별한 날을 기념하고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영화 코코의 미구엘과 주토피아의 닉과 주디도 뮤지컬 ‘꿈을 따라’에서 만날 수 있으며, 디즈니 친구들과 다시 만난 순간을 기념하며 기억에 남을 만한 새로운 사진도 남길 수 있다.

*2023년 홍콩 디즈니랜드 신규 라인업

2023년에는 리조트에서 펼쳐지는 각종 풍성한 몰입형 액티비티와 시즌별 이벤트가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어, 기억에 남는 마법 같은 한 해가 만들어질 예정이다.

디즈니 100주년 기념 행사를 필두로, 대망의 세계 최초 겨울왕국 테마랜드 ‘월드 오브 프로즌(World of Frozen)’이 2023년 하반기 오픈한다. 

홍콩 디즈니랜드는 '홍콩 디즈니랜드 ‘마법에 다시 불을 붙여라’ 콤보:  1일 파크 티켓과 디즈니 프리미어 액세스'상품도 마련, 케이케이데이(KKday), 클룩, 마이리얼트립, 트립닷컴, 와그(WAUG) 등에서 판매한다. 이 상품은 홍콩 디즈니랜드1일 일반 입장권 또는 아동용 티켓 1매, 디즈니 프리미어 액세스–어트랙션 3종 이용권 1매 등으로 구성돼 있다.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 매지컬 드림 캐슬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