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6:03 (화)
에미레이트 항공, 두바이 등 전 세계 라운지 30곳 이상 운영 재개
상태바
에미레이트 항공, 두바이 등 전 세계 라운지 30곳 이상 운영 재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2.23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미레이트 라운지, 두바이·오클랜드·런던·뉴욕·파리 등 전 세계 주요 공항 39곳에서 운영
에미레이트 항공 라운지
에미레이트 항공 라운지

에미레이트 항공은 두바이 국제공항을 비롯해 전세계 30곳 이상의 에미레이트 라운지 운영을 재개한다.   

팬데믹 이후 잠정 운영 중단됐던 전 세계 에미레이트 라운지 30곳 이상에 대한 운영을 재개함에 따라 에미레이트 항공 승객들은 편안한 여행 경험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이번에 운영을 재개한 에미레이트 라운지는 총 265개의 좌석을 포함한 규모로, 에미레이트 항공의 승객들로 하여금 여행 전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해당 라운지는 에미레이트 항공의 퍼스트 및 비즈니스 승객들, 스카이워즈 실버, 골드, 플래티넘 등급에 해당하는 승객들에게는 무료로 제공된다. 

에미레이트 항공 라운지
에미레이트 항공 라운지

프리미엄 이코노미 및 이코노미 승객들은 150달러를, 스카이워즈 회원들은 125달러를 추가로 지불하면 자유롭게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현재 두바이공항 내 콩코스 C 등 7개 라운지를 비롯해 오클랜드, 방콕, 보스턴, 뒤셀도르프, 프랑크프루트, 런던, 로스앤젤레스, 뉴욕, 파리, 싱가포르, 시드니 등을 포함한 전 세계 주요 허브에 총 39개의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다.

39개의 에미레이트 라운지 모두 이태리 대리석 바닥, 가죽 소파 및 롤렉스 시계를 포함한 고급스럽고 우아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자랑한다.

전 세계 에미레이트 승객들은 에미레이트 라운지를 통해 전용 샤워 스파 및 욕실, 무료 와이파이, 컴퓨터 및 프린터가 설치된 비즈니스 센터, 프리미엄 와인, 샴페인 및 셰프들이 직접 조리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다이닝 구역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두바이에 위치한 에미레이트 라운지들의 경우, 모엣 샹동 샴페인 라운지(Moët & Chandon Champagne Lounge), 시가 바(Cigar Bar) 등의 서비스를 제공, 특별한 여행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은 상공 40,000 피트에서 세계적인 샴페인 모엣 샹동(Moët & Chandon), 뵈브 클리코(Veuve Clicquot), 돔 페리뇽(Dom Perignon) 3종을 기내 서비스로 공식 제공하고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승객들에게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와인 및 샴페인을 선보이기 위해 지난 16년 간 10억 달러(한화 1조 288억 원)이상 투자한 바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미디어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 라운지
에미레이트 항공 라운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