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핫한 '일본'여행 수요 잡자!..모두투어, '일본 4色 매력 속으로' 기획전 오픈
상태바
핫한 '일본'여행 수요 잡자!..모두투어, '일본 4色 매력 속으로' 기획전 오픈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2.22 2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식·미식·체험일주 4가지 테마 선보여
12월 예약률 전월대비 140% 증가

겨울철 일본 여행 수요가 물리고 있는 가운데, 모두투어가 '일본 4色 매력 속으로'기획전을 선보인다. 

일본은 지난 10월, 무비자 입국 허용 이후 꾸준히 인기가 늘고 지역으로, 12월 1일~21일 예약 건수는 전월 동기간 대비 140% 증가하는 등 가파른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 이같은 여행수요 급증에 항공 공급석 확대도 속도가 붙으며 하늘길도 더욱 넓어져 다양한 테마의 일본 여행상품 구성이 가능해졌다. 

이에 모두투어는 이번 '일본 4色 매력 속으로' 기획전을 통해 겨울 일본의 매력을 잘 느낄 수 있는 휴식, 미식, 체험, 일주 4가지 테마의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휴식'의 대표 상품은 '일본 3대 미인 온천 우레시노 즐기기 / 큐슈온천 4일'이다. 최고급 료칸에서 느긋하게 휴식을 즐기고 명품 온천마을 `우레시노`에서 자유일정, 후쿠오카 시내에서 자유롭게 쇼핑을 할 수 있는 여유 있는 일정의 힐링 온천 상품이다.

'미식'의 대표 상품은 '한갓지게 둘러보기 북해도 온천 4일'이다. 전 일정 특급호텔에 숙박하며 특히 일본 전통 가이세키 요리오 북해도의 영물 게 요리를 비롯하여 각 지역의 특식들을 매일 맛볼 수 있고 삿포로 맥주 박물관 방문과 제41회 삿포로 화이트 일루미네이션 관광을 할 수 있는 상품이다.

'체험'의 대표 상품은 '오사카/교토/고베/아라시야마/아리마온천 4일'이다. 오사카의 야경 명소 '우메다 공중정원 전망대 입장'이 특전으로 제공되며 `전통 인력거 탑승, 오코노미야키 만들기와 일본의 3대 명탕 아리마 온천욕 체험` 등의 이색 경험을 할 수 있는 상품이다.

'일주'의 대표 상품은 '오사카-큐슈 열차여행 7일'이다. △교토△히로시마△가고시마△유후인△후쿠오카 지역을 신칸센과 JR 열차 등을 이용하여 이동하며 전 일정 고급 료칸 및 특급 호텔에 숙박하며 각기 다른 지역의 매력과 각 지역의 특식을 열차에서 먹을 수 있는 에키벤과 고급스러운 호텔식까지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일본 일주 상품이다.

모두투어 일본 사업부 관계자는 "거의 3년 가까이 닫혀있던 일본이 겨울 성수기 시즌과 엔저 현상, 항공 공급석 확대 등의 이유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라며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MZ세대부터 정통 패키지 여행을 선호하는 중장년층 여행객들의 다양한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일본이 진정한 맛과 멋을 느낄 수 있는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번 기획전 관련 상품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