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6:03 (화)
'동․동․동화 축제' 열리는 남원예촌·예루원에서 겨울추억 쌓아요!
상태바
'동․동․동화 축제' 열리는 남원예촌·예루원에서 겨울추억 쌓아요!
  • 유경훈 기자
  • 승인 2022.12.22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원시가 주최하고 남원시관광협의회가 주관 하여 동·동·동화(冬·童·童話) 축제가 23일~25일까지 광한루원 북문 남원예촌 및 동문 예루원 일원에서 열린다. 

동·동·동화(冬·童·童話) 축제는 ‘겨울(冬), 아이(童), 이야기(童話)’ 등 3가지 테마로 구성돼 어른들에게는 어릴 적 추억을 되살려 주고 어린이들에게는 겨울 축제의 재미를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축제에서는 도란도란 화톳불 체험, 얼음썰매장, 마술쇼, 버스킹, 동화 OST 등 공연과 다채로운 체험으로 시민과 관광객에게 가족 사랑과 추억을 만들어 줄 계획이다. 

우선 '겨울(冬)' 테마에서는 겨울철 별미인 고구마 · 밤 등을 모닥불에 직접 구워 먹는 도란도란 화톳불 체험, 추위에도 즐거운 얼음썰매 타기 등 어른들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아이들의 동심을 자극시키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아이(童)’ 테마에서는 전통 겨울놀이 체험으로 연날리기, 투호 등 다양한 전통놀이와 새해 소망 LED 산타 조명 만들기 체험 등 각종 체험이 준비되어 있어 가족 동반 관광객들이 모두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 

또한, ‘이야기(童話)’ 테마에서는 예촌 사랑마루, 조갑녀 살풀이 명무관에서 할머니의 포근함 속 옛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아랫목 할머니 옛날 이야기 듣기 및 키즈 오페라 및 마술쇼 등 프로그램으로 짜여져 있으며, 지난 16일~21일 사전예약을 진행했다.

이 외에도 만화 캐릭터 퍼포먼스, 크리스마스 스페셜 버스킹, 크리스마스 OST 길거리 공연 등은 선착순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얼음썰매장은 12월 25일 축제가 종료되어도 내년 1월 8일까지 운영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