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12-08 19:00 (목)
포시즌스 치앙마이 '송크란 패키지'
상태바
포시즌스 치앙마이 '송크란 패키지'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2.03.02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현정 기자] 포시즌스 리조트 치앙마이는 오는 4월 13 ~ 15일에 열리는 송크란 축제를 맞아 '송크란 패키지'를 선보인다.

태국은 한 해에 세 번 새해를 맞이하는데 양력과 음력 설, 불교력에 의한 ‘송크란’이다. 태국의 새해 축제로 알려진 ‘송크란 축제’는 태국 전역에서 펼쳐지는 최대 규모의 문화 행사로, 매년 가장 더운 시기인 4월 중순에 3일간 펼쳐지는 물놀이 축제다.

축제 기간 동안에는 시원한 물세례로 신년을 축하하며, 지난해의 액운을 씻어내고 새해의 복을 빌어주는 태국의 전통 풍습 등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태국의 북부지방인 치앙마이에서는 불교 신자들이 도시 전체를 행진하는 동안 주민들은 물총과 물통 등을 이용해 역사적인 해자(성벽과 그 둘레를 감싸고 있는 수로, 또는 외호)에서 물놀이를 즐긴다.

이와 함께 포시즌스 치앙마이가 4월 한 달간 선보이는 '송크란 패키지'는 ▲개인 풀 빌라 3박 ▲ 2인 조식 ▲2인 ‘살라 마에 림’ 석식 1회▲2인 송크란 스파 트리트먼트2시간 프로그램 ▲송크란 서바이벌 키트 ▲치앙마이 올드 타운 셔틀 이용권 등의 특전이 제공된다.

송크란 패키지 예약은 포시즌스 치앙마이로 직접 전화 (+66 (0) 2 650-2650) 혹은 이메일(reservations.chiangmai@fourseasons.com)로 문의하면 된다.


포시즌스 리조트 치앙마이는 메림 밸리의 아름다운 산과 쌀을 재배하는 계단식 논으로 둘러싸여 천연 그대로의 자연을 감상할 수 있다. 총 80개 객실에 모두 개인 풀장과 월풀 욕조를 구비하고 있어 프라이빗한 휴양을 만끽할 수 있다.

'크루즈 일본 여행 44만원에 즐긴다!'

'테마 따라 떠나는 농어촌여행'

화장품 '토니모리' 50% 세일에 누리꾼들 난리

'앤클라인 뉴욕' 핸드백 보상판매 이벤트 개최

화려한 봄의 유혹 '일본 벚꽃기행'

해남군, 독립운동 역사체험마을 조성
'2015 담양세계대나무엑스포’ 개최

고창 3향교 춘기 석전대제 개최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