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티웨이항공, 28일 ‘피카츄제트’ 운항 앞서 '포켓몬 굿즈' 4종 출시
상태바
티웨이항공, 28일 ‘피카츄제트’ 운항 앞서 '포켓몬 굿즈' 4종 출시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2.12.20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형비행기, 담요, 키링, 볼펜 등 굿즈 새해 1월 1일부터 티샵에서 판매

티웨이항공이 오는 28일부터 포켓몬 래핑기 ‘피카츄제트TW’ 운항 시작에 앞서 기내에서 판매되는 포켓몬 스페셜 에디션 굿즈 4종을 출시한다.

티웨이항공의 ‘피카츄제트 TW’는 이달 28일 김포공항에서 취항 행사를 갖고 김포-송산(타이베이) 노선 TW667편을 시작으로 본격 운항에 나선다. 행사에서는 TW667편 탑승객 대상 럭키 드로우를 실시하며, 탑승객 전원에게 피카츄 랜덤 스티커를 선물하고, ‘파일럿 피카츄’ 스티커를 뽑은 승객에게는 일본 노선 무료 항공권을 증정한다.

티웨이굿즈
티웨이굿즈

또 포켓몬 스페셜 에디션 굿즈는 ▲‘피카츄제트TW’ 모형비행기(1:200) ▲몬스터볼 파우치형 담요 ▲포켓몬 메탈 키체인 ▲포켓몬 젤펜 3종 세트 등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굿즈는 내년 1월 1일부터 국내선 및 국제선 전 노선 탑승 시 기내 티샵(t’shop)에서 구매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기내 외관은 물론 내부에서도 다양한 포켓몬을 찾아볼 수 있어 탑승객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여행의 추억을 선물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피카츄제트TW는 김포-송산(타이베이) 노선과 김포공항 출발 국내선에 주로 투입될 예정이며, 항공기 운영 스케줄에 따라 투입 일정은 변동될 수 있다. 추후 오픈 예정인 홈페이지를 통해 상세 스케줄을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