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44 (목)
클럽메드, ‘우리 다시 떠나볼래요?'캠페인 진행…최대 600만 상당 숙박권 쏜다!
상태바
클럽메드, ‘우리 다시 떠나볼래요?'캠페인 진행…최대 600만 상당 숙박권 쏜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2.13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이후 본격적으로 해외여행이 재개되면서 크리스마스와 새해 연휴 기간은 물론 내년 계획까지 미리 세우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클럽메드는 ‘Time to Go Club Med: 우리 다시 떠나볼래요?'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클럽메드 리조트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SNS를 통해 12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클럽메드 아시아 리조트 3박 숙박권(1명) △클럽메드 2023년 VIP 달력(2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3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1등에게 제공되는 클럽메드 아시아 리조트 숙박권의 경우 약 600만 원 상당으로 2인이 사용 가능한 3박 숙박권이며, 객실은 물론 전 일정 식음료와 액티비티 등을 모두 포함하는 올-인클루시브 서비스 여행 상품이다.

이번 캠페인과 숙박권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클럽메드 블로그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클럽메드 관계자는 “연말을 맞이해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아짐에 따라 클럽메드를 알릴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2023년 추천 리조트도 알아보고, 숙박권 증정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클럽메드는 전 세계 70여 곳에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 중 2023년 추천 여행지로 총 8곳을 선정했다. 

▲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가족단위 여행자들에게는 태국 푸켓, ▲인도네시아 발리, ▲일본 홋카이도 토마무, ▲남프랑스 오피오를 추천한다. 

커플들을 위한 로맨틱 여행지로는 ▲인도네시아 발리,  ▲몰디브 카니,  ▲일본 홋카이도 키로로 피크, ▲이탈리아 체팔루를 추천한다. 

그중 키로로 피크는 올 겨울에 홋카이도에 오픈하는 스키 리조트로 연평균 21m의 강설량을 자랑하는 니세코에 위치한다. 레벨에 맞춘 무료 강습, 무제한 스키패스, 일본 전통 온천, 홋카이도 미식 등 올-인클루시브 스키휴가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겨울 여행지로 꼽힌다.

 

<사진/클럽메드>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