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여행 후기 남기면 최대 500만원 혜택 쏜다"… 여기어때 ‘트립홀릭’ 모집
상태바
“여행 후기 남기면 최대 500만원 혜택 쏜다"… 여기어때 ‘트립홀릭’ 모집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2.12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31일까지 모집… 내년 1월부터 6개월 간 활동

여기어때가 직접 경험한 여행 후기를 공유하는 슈퍼 리뷰어 커뮤니티 ‘트립홀릭’ 약 500명을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

트립홀릭은 여기어때 앱을 통해 다양한 숙박 시설을 이용해 보고 상세 후기를 남기는 상위 0.1%의 ‘프로 여행러’를 말한다.

트립홀릭 멤버로 선정되면 내년 1월부터 약 6개월 간 활동하며 여행에 필요한 각종 지원을 받는다. 매달 숙박 할인 쿠폰, 이벤트 경품 등 활동 기간 최대 5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캠핑, 호캉스 등 여행 취향이 비슷한 멤버들끼리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오프라인 모임을 비롯해, 유명 여행작가의 도슨트, 사진 촬영법 등 온라인 클래스도 정기적으로 실시한다. 여행에 특별함을 더해 줄 트립홀릭 전용 굿즈와 깜짝 기념일 선물도 증정한다. 

지원 방법은 간단하다. 여기어때 앱 내 트립홀릭 모집 페이지에 지원 이유와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최종 선정 결과는 다음달 9일 발표한다. 

이정환 여기어때 유저인터랙션팀장은 “트립홀릭은 많은 유저들에게 즐거운 여행 경험을 공유함과 동시에 진솔한 리뷰 환경을 만들어 나가는 여행 커뮤니티”라며 “트립홀릭의 솔직하고 자세한 후기는 다른 고객들의 구매에도 영향을 미치는 만큼, ‘리얼 리뷰’를 통한 건강한 리뷰 생태계 조성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