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내년 설 황금연휴 여행객 잡아라!...모두투어, `설 연휴 기획전` 오픈
상태바
내년 설 황금연휴 여행객 잡아라!...모두투어, `설 연휴 기획전` 오픈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2.07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키지, 자유여행, 테마, 전세기 상품 등 .. 원하는 일정과 취향에 따른 다양한 상품 선봬

내년 설 연휴 최소 4일, 연차를 잘 활용한다면 최대 9일간의 황금연휴를 보낼 수 있어, 설연휴 여행객을 겨냥해 모두투어가  `2023년 설 연휴 기획전`을 진행한다. 

모두투어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고객이 원하는 일정과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패키지와 자유여행, 다양한 테마 상품, 안정적인 좌석 확보 및 경쟁력 있는 항공료를 기반으로 한 전세기 상품을 선보였다.

모두투어는 우선 최근 가장 인기가 높은 지역인 일본의 `설연휴/콕찝어_큐슈온천 3일` 상품을 추천했다. 에어부산을 이용하는 전세기 상품으로 전통 료칸에서의 힐링 휴양과 큐슈의 핵심 관광지를 볼 수 있는 일정에 현지 특식 3회로 식도락 여행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는 상품이다.

`괌 PIC 슈페리어 플러스룸 3박 5일`은 티웨이 항공을 이용하는 괌 전세기 상품으로 한국인에게 가장 사랑받는 PIC 리조트에서 전 일정 골드카드(호텔식)와 워터파크를 비롯한 리조트 액티비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어 겨울 시즌 따뜻한 지역에서 호캉스를 보내고 싶어 하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또한 `다낭 에어텔 3박 5일`은 비엣젯 항공을 이용하는 전세기 상품으로 가족 단위 소규모 여행객을 타겟으로 한 휴양형 에어텔 상품이다. 초특급 빈펄 리조트에 숙박하며 베트남 최대 테마파크 빈원더스 입장권과 성인 4명 동반 예약 시 풀빌라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시그니처, 타이페이/야류/지우펀/단수이/스펀 4일`은 국적기 대한항공을 이용하는 전세기 상품으로 연휴 기간에 연차 없이 다녀올 수 있는 알찬 일정이다. 

모두투어에서 주력하고 있는 시그니처 상품은 여행에만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노팁, 노옵션, 쇼핑센터 방문은 1회로 최소화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대만을 한눈에 볼 수 있는 `101타워`를 비롯해 지우펀, 스린 야시장 등 핵심 관광지만 포함된 여유 있는 일정에 현지 특식 3회와 발 마사지가 특전으로 포함되고 현재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모두투어 상품기획 담당자는 "항공사와 전세 계약을 맺어 경쟁력 있는 항공 요금과 안정적인 좌석 확보를 기반으로 한 전세기 상품의 반응이 뜨겁다"라며 "설 연휴 기간 이미 80% 가까이 예약이 된 상품도 있어 예약 선점이 중요한 시점으로 이번 기획전을 통해 좋은 여행 기회를 잡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2023년 설 연휴 기획전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