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하나투어, '뉴질랜드 여행'최적기, 최저가로 떠나요
상태바
하나투어, '뉴질랜드 여행'최적기, 최저가로 떠나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1.23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 예약자 최대 20만 원 할인 ‘뉴질랜드, 당신이 찾던 곳’ 기획전 진행
뉴질랜드 퀸스타운 전경 / 사진-하나투어

하나투어가 뉴질랜드 관광청이 전개하는 글로벌 캠페인 ‘IF YOU SEEK(뉴질랜드, 당신이 찾던 곳)’과 동명의 기획전을 진행한다.

뉴질랜드가 11월부터 2월까지 뉴질랜드 최대 여행 성수기를 겨냥해 지난 10월 20일 입국 서류 간소화를 발표한 영향으로 하나투어 뉴질랜드 및 연계 상품 11월 예약(11월18 기준)이 8월 대비 약 483% 증가했다. 

이같은 증가세에 발맞춰 하나투어는 ‘뉴질랜드, 당신이 찾던 곳’ 기획전을 준비했다. 

뉴질랜드 및 호주 시드니 베스트셀러 상품 사전 예약자 대상으로 최대 20만 원 할인 특가를 적용하며, 팀당 최대 50만 원 할인이 가능한 다다익선 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기획전 대표 상품인 ‘뉴질랜드 남북섬 핵심 일주 8일/9일’은 도시와 자연이 어우러진 뉴질랜드 북섬에서 번지점프, 와이토모 반딧불 동굴 체험, 온천 투어 등 다양한 액티비티 체험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남섬에서 영화 ‘반지의 제왕’ 촬영지, 대자연의 신비 피오르드 지형의 밀포드 사운드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는 등 광활하고 이국적인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관광지로 가득하다.

이와 함께 블루마운틴, 본다이비치, 오페라 하우스, 하버 크루즈 등 관광객들에게 사랑받는 시드니 관광지까지 둘러볼 수 있는 ‘호주 시드니, 뉴질랜드 남북섬 10일/12일’ 상품도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여행 성수기와 함께 입국 서류 준비에 대한 부담까지 줄면서 올겨울 여행지로 뉴질랜드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면서 “급증하는 수요에 따라 뉴질랜드와 겨울 대표 여행지인 호주까지 사전 예약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을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뉴질랜드 관광청은 지난 9월부터 팬데믹 이후 더욱 새로워진 뉴질랜드 전역의 여행지와 액티비티를 여행객들에게 소개하는 ‘IF YOU SEEK(뉴질랜드, 당신이 찾던 곳)’ 캠페인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뉴질랜드는 10월 20일부터 영문 백신 접종 발급서 및 코로나 음성 영문 확인서 필요 없이 뉴질랜드 전자 여행 허가(NZeTA)와 입국 카드 작성만으로 입국이 가능하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