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제주패스, 렌터카 구매 시 제주 내 체험형 아트 시설 3곳 할인 
상태바
제주패스, 렌터카 구매 시 제주 내 체험형 아트 시설 3곳 할인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1.23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22일까지 빛의벙커 30%, 노형수퍼마켙 20%, 수목원테마파크 50% 할인
빛의벙커

제주패스가 오늘부터 렌터카 구매 시 제주 내 체험형 아트 시설 3곳을 할인해주는 ‘제주핫딜패스’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제주핫딜패스는 12월 22일까지 오픈런 할인율을 제공하며, 이후부터는 상시 할인율을 제공한다. 

오픈런 할인의 경우 빛의벙커 입장권(1인) 30% 할인, 노형수퍼마켙 입장권(1인) 20% 할인, 수목원테마파크 4종(1인)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렌터카 이용기간 내에 3곳 모두 한 번씩 사용할 수 있다. 

제주패스 홈페이지에서 렌터카 구매 시 발송되는 혜택 문자 내 링크를 클릭하면 할인 쿠폰 페이지로 연결되며, 현장 직원이 쿠폰을 확인해주면 해당 시설을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다. 

모든 할인은 청소년과 소인 입장권에도 적용되며 빛의벙커는 동반 1인, 노형수퍼마켙과 수목원테마파크는 동반 인원 전원 할인이 가능하다.

빛의 벙커는 제주에서 가장 유명한 미디어 아트 중 하나이며 11월 ‘프로방스의 빛, 세잔’을 오픈하여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빛의벙커
빛의벙커의  ‘프로방스의 빛, 세잔’전

노형수퍼마켙은 제주를 컨셉으로 구성된 5개의 미디어 파사드 존이 준비되어 있으며, 공항과 가장 가까운 곳이라 여행의 시작과 끝에 방문하기 적합하다. 

수목원테마파크는 아이스뮤지엄, 착시아트, VR체험 등 다양한 체험형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으며, 오후부터 열리는 야시장은 도민들에게도 인기 있는 곳이다. 

제주패스 관계자는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제주 여행에서 미디어 아트나 체험형 실내 시설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졌다”며 “지금 제주에서 가장 핫한 3곳을 선정, 1개월 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분들이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제주패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