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티웨이항공, 내년 설 연휴 국내선 항공권 18일부터 판매
상태바
티웨이항공, 내년 설 연휴 국내선 항공권 18일부터 판매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2.11.17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1월 20일~25일 연휴 기간 국내선 4개 노선 약 7만석 공급

티웨이항공이 내년 설 연휴 기간인 1월 20일부터 25일까지 탑승하는 국내선 항공권을 오는 18일부터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판매한다. 

티웨이항공은 내년 설 연휴 기간 동안 국내선 4개 노선에 390편을 운항하고, 약 7만 석의 좌석을 공급한다.

해당 연휴 기간 동안 노선별 운항 항공편 횟수는 김포-제주 166편, 대구-제주 114편, 광주-제주 36편, 청주-제주 74편이다. 

국내선 노선 이용 시 기내 수하물 10kg과 위탁 수하물 15kg(이벤트운임, 스마트운임) 또는 20kg(일반운임)이 무료 제공되며, 부가서비스 번들을 이용하면 추가 위탁 수하물 구매, 사전 좌석 지정, 수하물 우선 처리 서비스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티웨이항공은 티펫(t’pet) 서비스를 통해 반려동물 무게 최대 9kg(운송 용기 포함)까지 기내 반입을 허용하고, 반려동물 전용 탑승권을 발급하는 등 반려동물과 동반 여행하는 국내선 이용 고객들을 위한 특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국내선을 비롯해 국제선 운항 정상화에 속도를 내는 티웨이항공은 내년 설 연휴 기간 일본, 대만, 동남아, 대양주 등 폭 넓은 노선 운항으로 명절 여행객들의 해외 여행을 돕는다. 국제선 노선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도 공식 사이트에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국제선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명절 기간 동안 고향을 방문하거나 여행 계획이 있는 고객들을 위해 미리 항공권 예약을 돕는다”라며 “최고의 안전과 편안한 서비스로 즐거운 명절 여행길을 제공해 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