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꿈같은 신혼여행 즐기고 싶다면 '몰디브 하이엔드 포시즌 리조트' 어때요!
상태바
꿈같은 신혼여행 즐기고 싶다면 '몰디브 하이엔드 포시즌 리조트' 어때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1.16 2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몰디브 하이엔드 포시즌 리조트 베스트2
몰디브 포시즌 란다기라바루
몰디브 포시즌 란다기라바루

섬 하나에 리조트 하나 컨셉으로 신혼여행객들에게 사랑받았던 '몰디브'의 인기는 올해에 이어 내년에도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몰디브는 에메랄드빛 바다와 화이트샌드 비치를 갖춘 허니문 리조트에서의 휴양, 바다 위에 떠 있는 워터빌라에서의 투숙 그리고 아침저녁 제공되는 '하프보드' 또는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등이 있어 수많은 신혼여행객들에게 '꿈의 신혼여행지'로 통한다. 

특히 코로나를 거치며 접촉을 피해 인구밀집도가 낮은 여행지 선호가 강해지면서, 몰디브의 인기가 높아졌다. 

최근 코로나 엔데믹시대를 맞아 해외여행 수요가 늘어나면서, 한층 다채로워진 항공 일정으로 몰디브로 신혼여행 스케쥴을 짜는 선택의 폭도 넓어지고 있다. 

포시즌 쿠다후라(Kuda Huraa) 리조트  전경
포시즌 쿠다후라(Kuda Huraa) 리조트 전경

몰디브로 떠나라면, 인천출발의 경우, 싱가폴, 두바이 등을 경유하는 일정으로, 부산출발, 대구출발 몰디브 신혼여행의 경우 방콕 경유 또는 싱가폴을 경유하는 일정을 고려해 볼 수 있다. 경유지에서 관광이나 쇼핑을 더하는 여행일정을 짜면 몰디브에서의 휴양과 함께 알찬 신혼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신혼여행의 만족도를 좌우하는 리조트 선택도 중요하다. '몰디브 리조트'는 말레공항에 도착해서 리조트가 위치한 섬까지 이동하는 교통수단의 종류에 따라 ▲스피드 보트지역 리조트, ▲수상비행기 지역 리조트 ▲ 국내선 이동 지역 리조트 등으로 나뉜다.

몰디브 포시즌 란다기라바루 워터풀빌라
몰디브 포시즌 란다기라바루 워터풀빌라

특히 잊지 못할 꿈같은 허니문을 즐기고 싶은 예비 신혼여행객이라면, 몰디브 하이엔드 리조트 포시즌(Four Seasons Maldives Resorts)을 추천한다.

포시즌 계열 몰디브 리조트로는 몰디브 포시즌 란다기라바루(Four Seasons Landaa Giraavaru), 포시즌스 쿠다후라(Four Seasons Resort Maldives at Kuda Huraa) 등 2개의 섬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다. 

몰디브 포시즌 란다기라바루 워터풀빌라
몰디브 포시즌 란다기라바루 워터풀빌라

몰디브 포시즌 란다기라바루 리조트는 말레공항으로부터 수상비행기 30분 소요 유네스코에 등재된 바아톨 천혜의 수중환경을 자랑한다. 란닥기라바루 선라이즈 워터 풀빌라는 개인풀 12m에 달하며, 룸크기 실제 평수도 총  80평 이상이다. 포시즌 란다기라바루는 마린 디스커버리 센터에서는 무동력 해양스포츠 및 스노클링 장비를 무료로 대여하고 있으며, 포시즌 전용 잠수함(딥플라이트) 또한 유료로 즐길수 있다. 

또 포시즌스 쿠다후라 리조트는 말레공항으로부터 스피드 보트로 25분 소요되며, 몰디브 자연친화적 가든 아일랜드 리조트다. 

두 리조트 모두 개인풀에서 즐길수 있는 플로팅 센셋 칵테일이  1회 제공되며, 선셋피싱 1회 또는 돌핀크루즈 1회 중 선택해 몰디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몰디브 포시즌 란다기라바루 워터풀빌라
몰디브 포시즌 란다기라바루 워터풀빌라

또한 몰디브 하이엔드 리조트 포시즌는 몰디브 말레 국제공항 및 수상비행기 라운지 등 총 2개의 라운지가 운영되고 있어, 여행객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몰디브에서 여유로운 다이빙과 온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포시즌스 익스플로러’의 '윈터 원더 크루즈'를 내년 5월 31일까지 겨울-봄시즌에 걸쳐 운항한다. 

'윈터 원더 크루즈'는 포시즌 계열의 두 개의 섬 리조트인 쿠다 후라(Kuda Huraa)와 란다 기라바루(Landaa Giraavaru) 사이를 항해하며,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한다. 크루즈에서는 고메 다이닝, 스파, 각종 수상 스포츠, 섬 탐방, 프라이빗 아일랜드 피크닉, 바베큐, 요리 강습, 낚시, 요가 등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몰디브 전문여행사인 필미소여행사는 인천·부산·대구 출발 몰디브여행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2023년 부산 출발 방콕 경유시 방콕 노보텔 수완나품 호텔 1박 무료, 방콕공항 왕복픽업, 샌딩을 제공한다. 

포시즌 쿠다후라(Kuda Huraa) 리조트  전경
포시즌 쿠다후라(Kuda Huraa) 리조트

 

<사진/ 필미소여행사>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