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필리핀항공, 부산-클락 취항..4인 예약 시 1인 항공료 무료
상태바
필리핀항공, 부산-클락 취항..4인 예약 시 1인 항공료 무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1.14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항공이 지난 10일부터 부산-클락 노선을 주 4회(매주 월·수·목일) 일정으로 신규 취항하고, 신규 취항 기념 이벤트를 펼친다. 

부산-클락 노선 스케쥴은 저녁 7시 45분 부산을 출발해 밤 11시 5분 필리핀 클락에 도착, 귀국편은 현지 시각으로 오후 1시 50분 클락을 출발해 저녁 6시 45분 부산에 도착하는 스케줄이다. 운항 기재는 에어버스 항공기인 A321(199석)이다.

필리핀항공은 이번 부산-클락 노선 신규 취항을 기념해 부산-클락 노선 예약 시 프리미엄 이코노미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필리핀항공의 프리미엄 이코노미는 무료 수화물 25㎏ 및 개별 편의 시설, 더 넓은 좌석 폭과 레그룸으로 더 편한 여행 경험을 제공한다. 또 우선 체크인과 우선 탑승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마일리지도 100% 적립된다.

부산-클락 노선 4인 예약 시 1인 항공료 무료 이벤트도 진행한다. 골프 여행지로 꾸준히 사랑받는 클락 신규 노선 취항을 기념해 가족, 친구들과 함께하는 골프 여행객에게 맞춘 혜택으로 준비한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16일까지이며, 필리핀항공 한국어 홈페이지 및 필리핀항공 한국사무소 직영 여행사 온필에서 예약할 수 있다.

필리핀항공 담당자는 “필리핀항공의 이번 부산-클락 노선 신규 취항으로 부산 출발 승객들의 편의성 및 선택 폭이 크게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부산 출발 승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필리핀 정부는 관광객 입국 관련 방역 정책 완화를 발표했다. 11월 4일부터 코로나19 백신의 3차 접종자 및 2차 접종(얀센의 경우 1차 접종) 후 14일이 경과한 경우 음성 확인서 제출이 면제된다. 백신을 접종하지 않은 관광객도 출발 전 24시간 이내 검사된 영문 음성 확인서를 제출하면 필리핀 입국이 가능하다.

또 모든 필리핀 입국자가 사전에 등록해야 했던 원헬스패스(One Health Pass)의 전자검역신고서(e-HDC) 입력 양식도 간소화된 이어라이벌 카드(e-Arrival Card)로 대체됐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