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3-02-03 15:03 (금)
강화 교동도 '화개정원 축제’에서 가을 추억 쌓아요! 
상태바
강화 교동도 '화개정원 축제’에서 가을 추억 쌓아요!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2.11.09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2~13일 교동도에서 열려

늦가을 정취를 즐길 수 있는 ‘2022 화개정원축제’가 오는 12일~13일 강화군 평화의 섬 교동도에서 열린다. 

이번 화개정원축제는 지난 1일 문을 연 화개정원에서 진행되는 문화페스티발로, 축제기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만나볼 수 있다. 

화개정원 축제
화개정원 축제

축제 첫날인 12일에는 유천호 군수의 축제 개막선언에 맞춰 인기 트로트 가수 박서진과 설하윤, 발라드 여제 박기영의 축하 공연이 펼쳐진다.

또한 화개정원 곳곳에서 아이뿐만 아니라 모든 연령층이 좋아하는 마술 공연까지 다양한 문화 행사가 열려, 즐거움을 선사한다. 

13일에는 가을 분위기와 어울리는 버스킹 공연과 함께 평화의 섬 교동도에서 평화와 통일의 의미를 되새기는 ‘또 만나요’ 콘서트가 진행된다.

이외에도 화개정원에서의 추억을 소창 손수건에 담아 갈 수 있는 ‘소창에 꽃 피운 정원’과 스탬프 체험, 추억의 달고나 뽑기, 5색(色) 정원 친구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관람객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유천호 강화군수는 “이번에 개최되는 화개정원축제는 ‘인천시 지역 특화 관광축제 공모사업’에 선정된 축제로 형형색색 아름답게 물든 가을 화개정원의 경치와 함께 즐겁고 안전한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했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